축구동영상
  • 주관적인 지난시즌 epl최고의 경기
  • 아탈란타치즈돈까스 | IP 219.255.***.43 | 조회 371 | 추천 1 | 작성일 2018-07-24 17:02:48 | 이 게시물을 신고합니다. 신고하기
  •  

    시종일관 아스날을 압도하며

     

    클롭 축구정석을 보여준 리버풀

     

    그리고 10분이라도 완벽한 축구를 보고싶다던 벵거말처럼 10분만에 기적적으로 뒤집어낸 벵거볼

     

    허나 끝끝내 동점으로 만든 리버풀의 화끈한 공격력.

     

     

     

    아스날 수비 대환장이랑 양쪽 골키퍼의 치명적 실수

     

    그리고 화끈한 공격까지 정말 손에 땀을 쥐고 봤던 경기였네요.

     

    개인적으로 저번시즌 최고경기였습니다

     

  • 추천하기 1
  •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아탈란타| |
      • 는 생각해보니 리버풀이 맨시티상대로 4:3했던경기도 있지만 아스날이 없어서 안됨
      • 추천
      • 블랙번로버스 FC| |
      • 이 경기가 카리우스를 후반기 주전으로 만들어 준 경기죠ㅋㅋㅋ 쟈카골은 크흡.....
      • 추천
      • 아스날 FC| |
      • 뒤집었을때 소리 질렀었는데...ㅠㅠ
      • 추천
      • 댓글 아탈란타| |
      • 외질골 넣었을때 영어 코멘트가 너무 좋죠

        Arsenal are walking in a winter wonder land~ what a turn around

        크...
      • 추천
    • ( / )
* 인기 게시글

NO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723 K리그1 11라운드 기준 베스트11, 인상적인 팀은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1 2019.05.19 31
722 대구FC 팬이 생각하는 기대 이상의 선수는? [FC서울 vs 대구FC 경기 전 인터뷰]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1 2019.05.16 58
721 All 23 Of Trent & Robertson's Assists 2018/19 체세나심규선 0 2019.05.14 35
720 손흥민, 토트넘 올해의 선수상(One hotspur,주니어,서포터즈,올해의 골) 4개상을 싹쓸이!! 토트넘핫스퍼레터 1 2019.05.13 47
719 FC서울 vs 대구FC K리그1 직관|김우석, 황현수, 박주영 골 직캠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0 2019.05.12 46
718 Inside Anfield: Liverpool 4-0 Barcelona | INCREDIBLE ANFIELD COMEBACK 체세나심규선 1 2019.05.11 37
717 리버풀 - FC바르셀로나 경기후 리버풀 라커룸 체세나심규선 2 2019.05.09 98
716 슈퍼매치로 돌아보는 용진씨의 하루 [FC서울 vs 수원삼성 슈퍼매치]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1 2019.05.08 49
715 리버풀과 FC바르셀로나 챔피언스 리그 2차전 경기 종료후 안필드 체세나심규선 0 2019.05.08 51
714 (풋살스페셜) 이 정도하면 매너는 최상 맞는데 실력은 최하가 아닌것 같아요! 엠블럼이 없습니다.축덕이 0 2019.05.06 58
713 수원삼성과 FC서울의 꿀잼 슈퍼매치! |골장면과 경기 리뷰|데얀 골, 박주영 골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0 2019.05.06 55
712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토트넘 팬 소녀 '엘라'와 케인&토트넘 선수들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이야기 토트넘핫스퍼레터 0 2019.05.04 78
711 왜 부천FC를 좋아해요?|K리그2 부천FC vs 광주FC 경기 직관 후기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0 2019.05.02 80
710 [K리그 Vlog] 알리바예프 팔꿈치 주의보...전북현대 vs FC서울 직관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0 2019.04.30 66
709 FC서울 팬의 웃다가 오열하는 전북 원정 후기 (FC서울 vs 전북현대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0 2019.04.29 78
708 (최초 or 최고) 손흥민이 만든 놀라운 기록 TOP 10 엠블럼이 없습니다.다꾸앙 0 2019.04.29 185
707 이운재 스페셜 (수원시절) 수원삼성블루윙즈Bluewings 1 2019.04.28 71
706 (슬픔주의) 눈물왕 울보 손흥민 엠블럼이 없습니다.다꾸앙 1 2019.04.27 87
705 어제 웨스트햄 경기 전 기자회견 도중 하품하는 기자를 발견한 포치 ㅋㅋㅋ 토트넘핫스퍼레터 0 2019.04.27 102
704 국가대표 전가을 선수 인터뷰 + 핵꿀잼 여자축구 WK리그 (서울시청 vs 화천KSPO) 반슬리 FC풋볼티키빠따 1 2019.04.22 64
703 펩 나 좀 천재인듯?? / EPL 34라운드 토트넘 전 종료 후 기자회견 中 필 포덴의 활약에 대해 토트넘핫스퍼레터 0 2019.04.21 85
702 [한글자막]포체티노 18/19 시즌 EPL 34R 맨시티 원정 사전 구단 인터뷰 / 유스 기용이 있을지도? 토트넘핫스퍼레터 1 2019.04.20 72
701 경기중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의 시원한 복수! 엠블럼이 없습니다.다꾸앙 0 2019.04.20 57
700 프랑스 기자가 밝히는 챔스 8강 2차전 맨시티 전 토트넘 비하인드 스토리(ft.무사 시소코) / 포치가 하프타임 락커룸에서 했던 말은?! 토트넘핫스퍼레터 1 2019.04.19 80
699 챔스 8강에서 손흥민이 만든 5가지 이야기 엠블럼이 없습니다.다꾸앙 0 2019.04.19 53
12345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