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구
  • 아프리카 - K리그 관련
  • 첼시 FC에덴 아자르 | IP 211.36.***.71 | 조회 546 | 추천 6 | 작성일 2018-03-14 01:01:04 | 이 게시물을 신고합니다. 신고하기




  • 추천하기 6
  •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노리치시티 FC| |
      • 감스트 반응 좋으니까
        물 들어올때 노 저을라 하네요ㅋㅋ
      • 추천
      • 울산현대축구단| |
      • 하필 아프리카 티비 ㅡㅡ
      • 추천
    • ( / )
* 인기 게시글

NO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47482 정우영 지금 어떤가요? 아틀레티코마드리드Thor 0 21:41 4
47481 정우영 빡침 ㄷㄷ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0 21:41 1
47480 콜롬비아 애들 더러운듯 영리한듯 파울하네요 맨체스터시티 FC미스터도우너 1 21:40 9
47479 흥민이 좀 빼주자 FC서울수질검사원 0 21:40 3
47478 이건 못해도 옐로 카드지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0 21:39 7
47477 키퍼 맴찢될듯 맨체스터시티 FC미스터도우너 0 21:39 7
47476 나상호 들어오고 홍철쪽이 확 뚫리네요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0 21:38 12
47475 중우영은 그냥 중우영이네 ㅋㅋㅋㅋㅋ 아스날 FCRobert Pires 0 21:38 18
47474 중미 다 어디 갔어요? 리버풀 FCNo.26 Robertson 1 21:37 30
47473 하메스 축존잘 미쵸 우디네세Di Natale 1 21:37 8
47472 빛빛빛..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0 21:37 3
47471 홍철 지쳤는데 바꿔주지 FC서울수질검사원 0 21:35 11
47470 역습이 왜 이러지 우디네세Di Natale 0 21:35 7
47469 카드 안 주냐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1 21:34 4
47468 의조가 골키퍼 노렸는데 ㅋㅋ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1 21:32 8
47467 감스트 나상호 극딜런가요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0 21:31 13
47466 산체스는 국대에선 참 괜찮게 하는데... 맨체스터시티 FC미스터도우너 1 21:30 11
47465 전진이 아예 안되네여 바르셀로나양심리스 1 21:30 14
47464 감스트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1 21:29 35
47463 근데 평가전인데 교체 너무 안하는거아님? 아스날 FCRobert Pires 1 21:29 38
47462 벤투가 나상호 넣으며 변화 좀 주려나 FC서울수질검사원 1 21:29 19
47461 많이 더럽네요 엠블럼이 없습니다.밤은짧아걸어아가씨야 0 21:29 8
47460 하메스 슈팅 잘 막았네요 ㄷㄷ 수원삼성블루윙즈전세진 1 21:28 7
47459 감스트 쉬는시간에 커뮤니티 눈팅 한듯 토트넘핫스퍼빌게이츠 2 21:26 50
47458 공에 기름발랐나 바르셀로나공원의독라실장 2 21:24 19
12345 ... 1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