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타임
  • 소준일입니다. 첼시 바르사 직관하고 왔어요!
  • 엠블럼이 없습니다.골라쏘 | IP 92.8.***.245 | 조회 1731 | 추천 62 | 작성일 2018-02-21 15:37:08 | 이 게시물을 신고합니다. 신고하기












  • 안녕하세요 소준일입니다. 어제 스탬포드브릿지에서 첼시 바르셀로나 경기 직관하고 왔습니다. 비도 오고 바람 불고 엄청 추웠지만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ㅋㅋ 첼시는 처음 바르셀로나는 두 번째인데, 윌리안으로 시작해 메시로 끝났네요. 그 와중에 캉테와 부스케츠는 다르지만엄청난 존재감을..

    바르셀로나 원정팬 스탠드 옆에 앉은덕애 바르사 팬들의 엄청난 전투력에 놀라기도 했고 ㅎㅎ 1:1로 끝난 덕분에 완전히 상반된 분위기도 느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경기 전 만났던 발락도 반가웠구요 ㅎㅎ

    런던에 있을 동안 경기는 최대한 많이 보고 가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 여행기는 총 정리해서 앞으로 5월에 나올 후에고 2호에 싣게 될거구요. 동영상은 따로 편집해서 올려볼게요 ㅎㅎ 다음 경기는 아스날 유로파 16강전입니다. 계속 소식 전하면서 자랑질 좀 하겠습니다 ㅎㅎ 

  • 추천하기 62
  •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샤무아니오르| |
      • 추천이 못해도 30개는 박히겠...
        으어어어어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
        건강 잘 관리하시고 재미있게 놀다(라고 쓰고 일하고) 오세요~~~
      • 추천
      • 세비야| |
      • 꿀잼경기 직관...으어어어어
      • 추천
      • 리버풀 FC| |
      • 오오 부럽네요.. 캐스터님은 개인적으로 어느팀 팬이신지 궁금하네요ㅎㅎ
      • 추천
      • 맨체스터시티 FC| |
      • 부럽읍니다 ㅇㅇ

        빛 준 일
      • 추천
      • 체세나| |
      • 재밌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추천
      • 포항스틸러스| |
      • 우왕 ㄷㄷ
      • 추천
      • 메츠| |
      • 킹 갓 더 제너럴 황준일
      • 추천
      • 리버풀 FC| |
      • 완전 부럽습니다. 자주 와주세요!
      • 추천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 |
      • 우왕 굳
      • 추천
      • 인터밀란| |
      • 오오오 인기인 출몰!!!!
      • 추천
      • 리버풀 FC| |
      • 갓 준 일
      • 추천
      • 유벤투스| |
      • 와 지린다. 킥오프에 소준일이라니! 킥오프 종신선언하시져?!
      • 추천
      • 서울 이랜드 FC | |
      • 후아 직관은 닥추!!
      • 추천
    • ( / )
* 인기 게시글
01 요즘 핫한 유튜버 조회 추천 댓글
02 위디스크 포인트 뇌물.jpg 조회 추천 댓글
03 군대에서 처음 알게된 사실 조회 추천 댓글
04 gif) 이쁜 나이 16살 조회 추천 댓글
05 박근혜 "불구속 재판 "석방 찬성 33% 조회 추천 댓글
06 소혜가 생각하는 아저씨와 오빠의 기준 조회 추천 댓글
07 오늘자 달콤언니 조회 추천 댓글
08 혼다 히토미 원래 캐릭터.jpg 조회 추천 댓글
09 학교 친구들이 말하는 중학생 백지헌 조회 추천 댓글
10 올해를 빛낸 방송인/코미디언 조회 추천 댓글

NO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391716 랄라나가 신은 축구화 어떤 모델인지 알수있을까요 바르셀로나강소연 0 03:21 8
391715 자고 싶은데 잠은 안오네요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소혜]Mario Gotze 0 02:34 18
391714 킥오프의 잠 못 이루는 밤 리버풀 FC가을방학 0 02:31 22
391713 영화 박하사탕을 보고나서 느낀점 몇가지(스포) 엠블럼이 없습니다.열국지 0 02:24 16
391712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2차 예고편. 헤르타베를린ⓛㅅⓛ 1 02:21 10
391711 이보영이 이뽀영. 아스날 FC포옹 0 02:16 20
391710 실시간 킥오프 명예회원 첼시 FC에덴 아자르 1 02:13 34
391709 청순섹시우희. 아스날 FC포옹 3 02:09 40
391708 '한국당'에 "은혜 보답" 문자 쇄도..후원 의혹 커져 FC서울다시태어나면호날두 0 01:52 41
391707 우희야 널 좋아해. 아스날 FC포옹 2 01:47 54
391706 (pic)모 회원 5시간뒤 상황 AC밀란중앙정보부장 3 01:43 56
391705 히든풋볼 팟캐스트 무료화되었네요 AS로마치즈돈까스 2 01:17 52
391704 군생활은 훈련과 부대정비의 연속이 아닌가요? 레알마드리드마왕 1 01:05 41
391703 알바 끝나고 늦은 저녁 인증 엠블럼이 없습니다. 4 00:58 63
391702 gif) 이쁜 나이 16살 유벤투스Barzagli 2 00:44 164
391701 저는 군대라면 다 맛있었습니다. 바르셀로나둥실둥실 1 00:26 39
391700 뻘글 첼시 FC에덴 아자르 0 00:25 22
391699 혼다 히토미 원래 캐릭터.jpg 헤르타베를린ⓛㅅⓛ 4 00:22 95
391698 소혜가 생각하는 아저씨와 오빠의 기준 맨체스터시티 FC크리스피도우너 6 00:13 155
391697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엠블럼이 없습니다.스트로베리익스트림 1 2018.12.10 41
391696 전 군생활이 그냥 근무 잠 근무 잠 근무 잠이었는데 유벤투스Barzagli 1 2018.12.10 69
391695 통진당 + 이석기 떡밥이 다시 시끄럽군요 맨체스터시티 FC크리스피도우너 1 2018.12.10 77
391694 11월에 유격 해보신분? 엠블럼이 없습니다.아자르재계약하자 0 2018.12.10 34
391693 군대에서 처음 알게된 사실 유벤투스델레알피 2 2018.12.10 168
391692 학교 친구들이 말하는 중학생 백지헌 유벤투스Barzagli 1 2018.12.10 86
12345 ... 1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