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 이런 젠장...ㅠㅠ 미란다 또 부상이네여...ㅠㅠ
  • 인터밀란Mauro Icardi | IP 123.109.***.194 | 조회 187 | 추천 2 | 작성일 2018-02-13 23:26:30 | 이 게시물을 신고합니다. 신고하기
  • 어쩐지... 지난 경기 전반 끝나고 칼교체한 건 뇌수비 때문만은 아니었나보군요ㅠㅠㅠㅠㅠ

     

     

     


    훗... 하지만 우리에겐 아주리 국대 출신 수비수가 있다구
  • 추천하기 2
  •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 / )
* 인기 게시글

NO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38569 멘디는 참 가격값을 한다고 하기도 뭐하고.....애매함의 극치군요 맨체스터시티 FC크리스피도우너 1 13:32 24
138568 [Kicker] 바이에른 뮌헨은 다음 여름에 200m 정도 쓸듯 바이에른뮌헨Kanzler 1 13:32 15
138567 [SPORTBILD] 바이언에 도움이 될 법한 선수들 바이에른뮌헨Kanzler 1 13:18 23
138566 BBC 가쉽 11월15일자 - 데헤아 벵거 포덴 네이마르 음바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푸코 4 11:08 102
138565 미러) 뉴캐슬 오너 애쉴리, 350m파운드 구단 판매 논의중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푸코 1 07:21 138
138564 속보) 멘디, 무릎 부상으로 수술대에 오른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푸코 3 07:13 139
138562 [공식] 로이스 러시아전 불참 바이에른뮌헨Kanzler 1 01:37 78
138560 더선은 산체스-레알이적 소설을 쓰네 ㅋㅋ 울버햄튼원더러스 FC벵갈 1 2018.11.14 40
138559 [공식] 하메스, 외측 측부 인대 부분파열 바이에른뮌헨Kanzler 1 2018.11.14 110
138557 '50분 뛴' 루카쿠-산체스, '1분 뛴' 포덴보다 패스 적어 체세나심규선 3 2018.11.14 92
138556 슈틸리케 감독의 변명, 파울리뉴 같은 선수 없어서.. 체세나심규선 1 2018.11.14 99
138555 오피셜)) 맨유의 최공전술병기 치명적인 너프 발생 맨체스터시티 FC크리스피도우너 4 2018.11.14 156
138554 [현장르포J] 인터뷰 | ① DAZN 사장 "'2조 1천억' J리그 중계권, 산 게 아니라 투자" 체세나심규선 2 2018.11.14 24
138553 풋볼 리크스 : 첼시는 캉테에게 페이퍼컴퍼니를 만들라고 조언함 체세나심규선 2 2018.11.14 171
138552 [텔레그래프] 반다이크 "버풀아, 데 리흐트 영입하고 싶음? 내가 다리 놔줄까?" 체세나심규선 2 2018.11.14 103
138551 텔레그라프) 풀럼, 라니에리 선임 이전에 벵거와 먼저 접촉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푸코 3 2018.11.14 43
138550 [Corriere Dello Sport] 마놀라스를 원하는 바이에른 뮌헨, 유벤투스 바이에른뮌헨Kanzler 1 2018.11.14 55
138549 [SportBild] 핫산 "산쵸 영입하려던거 사실임" 바이에른뮌헨Kanzler 1 2018.11.14 46
138548 미러) 코바시치, 리버풀은 EPL우승을 할수 없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푸코 4 2018.11.14 117
138547 펩빡이가 바이언 사무실에 방문했느가 봅니다 지금? 바이에른뮌헨Kanzler 1 2018.11.14 114
138546 [BILD] 회네스의 발언으로 예상해보는 선수단 변화 바이에른뮌헨Kanzler 3 2018.11.14 87
138545 [Cadena Cope] 바이언은 에스파뇰의 에르모스에게 관심이 있다. 바이에른뮌헨Kanzler 1 2018.11.14 40
138544 밀란 부상 현황ㄷㄷㄷ 인터밀란Mauro Icardi 1 2018.11.14 53
138543 미러 속보) 요카노비치 전격 경질... 새 풀럼 감독은 라니에리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C푸코 4 2018.11.14 136
138542 (풋볼리크스) 에딘 제코도 탈세 포착 인터밀란Mauro Icardi 2 2018.11.14 93
12345 ... 4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