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 쩌리는 안 팔려야 쩌리라는 말은 진리입니다.jpg
  • 인터밀란Mauro Icardi | IP 123.109.***.194 | 조회 229 | 추천 7 | 작성일 2018-02-13 23:44:27 | 이 게시물을 신고합니다. 신고하기
  •  

     

     

    이게 고작 2년 전 유니폼 모델 샷

    이카르디도 여름되면 무난히 바이아웃으로 레알이든 어디든 갈 거 같고

    그럼 딱 한 명 남게 됩니다ㄷㄷㄷ

     

    종신임을 예감한 듯 가운데에서 존재감을 뿜뿜하고 계심ㄷㄷㄷ

  • 추천하기 7 비추천하기 0
  •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유벤투스| |
      • 존잘력은 원탑..
      • 추천 비추천
      • 맨체스터시티 FC| |
      • 근데 라노키아 현지 인기는 어떨지 궁금 ㅋㅋㅋㅋㅋ
      • 추천 비추천
      • 댓글 인터밀란| |
      • 저도 궁금해서 인스타 뒤져보고 한 적 있는데
        사람 생각은 다 똑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인테르 구단 행사 중 일환으로 팬들이랑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대화한적 있었는데
        팬들이 라노키아한테 겁나 머라함ㄷㄷㄷ 빨리 나가라고 욕하는 사람들도 있고...ㄷㄷㄷ

        근데 라노키아 사람 참 좋습니다
        못한다고 구박하는 팬들한테
        "라노키아라도 열심히 훈련하면 기회가 올 수도 있을거야"
        이런 식으로 대답함... 그래서 제가 얘 실력 말고는 좋아합니다ㅠㅠ
      • 추천 비추천
      • 엠블럼이 없습니다.| |
      • 옛날 밥장군도 그렇고 멘탈 착한 애들은 막 구박하다가도 문득 미안한 느낌 들고 그렇습니다
      • 추천 비추천
      • 댓글 인터밀란| |
      • 제가 요즘 들어서, 로마 팬들이 밥장군을 바라보는 마음이 이해가 되기 시작했읍니다ㅠㅠ
        아드리아누처럼 멘탈이라도 쓰레기어야 욕도 마음껏 하지ㅠㅠㅠㅠㅠ
      • 추천 비추천
      • 댓글 인터밀란| |
      • 울엄마가 자주 하시는 말씀이 있읍니다...
        "얼굴 뜯어먹고 살거냐? 사람을 봐야지"

        어른들 말은 틀린게 별로 없습니다...ㅠㅠ
      • 추천 비추천
    • ( / )
* 인기 게시글
01 하...베로나 떠날...까 조회 추천 댓글
02 콘테 살아있네요 조회 추천 댓글
03 뎀벨레는 뭐가 이렇게 적응기간이 긴지 조회 추천 댓글
04 정직한 바이언 조회 추천 댓글
05 첼시 Vs 바르셀로나 경기를 보러온 축구인들 조회 추천 댓글

NO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98389 개인적으로 알론소의 리버풀 사랑은 이해할 수가... 리버풀 FCLiverpool Echo 3 15:52 31
98388 [풋볼 런던] 콩테는 왜 지루와 모라타를 벤치에 앉히고 제로톱을 썼을까? 맨체스터시티 FC도화도주 2 15:39 48
98387 오늘 윌리안은 히바우두 그자체 페루자다슬기 1 15:18 27
98385 [맨체스터이브닝] 펩 과르디올라는 맨체스터에 새로이 오픈하는 카탈란 레스토랑에 투자를 했다. 맨체스터시티 FC도화도주 2 15:00 75
98384 카타르 괴롭히는 사우디, 자칫하면 러시아에 못 간다? 체세나심규선 1 14:52 30
98383 ‘바르샤 스타일’의 미드필더가 왔어면 좋겠어요... 바르셀로나영알못성소 3 14:46 97
98382 디디에 드록바 아들 , 이삭 드록바 갱강 입단 아스날 FC보미요미 1 14:38 52
98381 하...베로나 떠날...까 프로베르첼리Supreme 15 14:01 219
98380 에버튼 게예 선수 노리치시티 FCGrant Holt 1 14:00 35
98379 FA, 맨시티·위건에 모두 징계… 맨시티, 법적 조치 검토 노리치시티 FCGrant Holt 2 13:44 58
98378 벵거 "선수 시절 펩, 아스널 입단 원했었다" 체세나심규선 1 13:42 74
98377 원정팀 감독 위해 흡연실 만든 라이프치히 체세나심규선 1 13:28 35
98376 바이에른 이번 UCL 찬스와 찬스 받은선수.stat 아스날 FC치즈돈까스 1 12:01 134
98375 첼시vs 바르셀로나 XG와 패스맵 아스날 FC치즈돈까스 4 11:55 154
98373 바르샤 후반기 성공 여부는 뎀벨레에게 달린듯 칼리아리두리토비 3 11:47 62
98372 콘테 살아있네요 리버풀 FC스테파노 6 11:13 204
98371 뎀벨레는 뭐가 이렇게 적응기간이 긴지 발렌시아월클랭 3 11:08 187
98370 '도둑이야! 차도 없어졌네!' 쿠티뉴, 험난한 스페인 정착 체세나심규선 2 11:07 110
98369 “죽기 싫어 져야 했다”… 브라질의 살벌한 라이벌 의식 체세나심규선 0 11:06 76
98368 오늘은 인혜가 메시한테 어시줬네요 바르셀로나박정화 2 11:01 39
98367 첼시 Vs 바르셀로나 경기를 보러온 축구인들 첼시 FC에덴 아자르 5 10:41 158
98366 에덴 아자르 Vs 바르셀로나 스탯 첼시 FC에덴 아자르 3 10:38 131
98365 경기후 친목다지는 세스크 & 메시 첼시 FC에덴 아자르 7 10:36 141
98364 [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스페인 원정 성적 첼시 FC에덴 아자르 2 10:30 91
98363 [메일] 세비야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 라인업 첼시 FC에덴 아자르 2 10:27 96
12345 ... 3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