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사실무근이다 기사 떴으면 좋겠네요
엠갈매기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유비 감독님 입장에서는
몸 상태도 좋아졌고,
팀이 이래 된 것에 대한 책임감도 있었을거라,

당연히 복귀하고 싶은 생각이 들겠죠.


그렇지만 인천 구단 제정신인가요
유감독님이 저러셔도 이성적인 판단을 해야지

프런트들 본인들 모가지가 걸리게 생겼다 싶으니
정말 극 이기적인 생각을 하는 것 같으네요


제발 사실무근이다 기사 떴으면 좋겠습니다


어우 잠이 확 깨네;;;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손승완
프런트는 지들 자리 보전에 관심있어서 ㅋㅋㅋ
아마 강행 할 것 같네요
부정적인 결과 나오면 인천팬 아니 국축 팬을 때려쳐야 하나....
아주 심각하게 고민 되네요
팀을 갈아 탈 수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근데 그 팀이 이 개막장이면... 하...
엠갈매기
제발 삼촌같은 코어팬들 여론 확인하고
'우리가 생각이 짧았다' 라던지 '무슨 소리냐 그런 계획 전혀 없었다' 등등으로 태세전환 했으면 좋겠네요
카노
너무하네 너무해
엠갈매기
Rafael
이건.... 와.....
엠갈매기
대충 어떤 상황일지 눈에 보이니 더 빡치네요
제발 고사하시길 건강과 목숨이 우선이지
엠갈매기
뇌피셜이지만
아마 인천에서 유감독님께 먼저 권한건 아니고 유감독님이 먼저 강력하게 의사표현 했을 것 같아요
다만 이걸 인천 프런트에서 자기들 모가지에 도움되는 일이기 때문에 못이기는 척 모양새로 받았겠지요. 너무 빡치네요
Apple
아직 시기상조인 거 같은데......
엠갈매기
제가 암에 대한 지식이 워낙 없어서 그렇긴 한데
귀동냥으로 들은 지식 하에서 췌장암 4기가 '적절한 감독직 복귀 시기'라는게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에휴 정말 ㅠㅠ
오목九단 관우
먼저 한다고 나서도 말려야 할 판국에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56016 K리그1[푸른치의 울산이바구] 어? 열받네?: 10R 인천 유나이티드전 리뷰 푸른치 3 2020.07.07 47
56015 중국 복귀한 김민재, 유럽행 협상 '2라운드'로 돌입 라울타무도 1 2020.07.07 99
56014 아낌없이 임대주는 전북.. 엠갈매기 2 2020.07.07 113
56013 K리그1인천, 오반석에 이어 ‘브라질 FW’ 구스타보까지 품었다 손승완 3 2020.07.07 101
56012 K리그1[단독]위기의 인천, 전북 센터백 오반석 영입 확정 코바치치 1 2020.07.07 46
56011 K리그1이재성코치의 인천 일침 깐따삐야도우너 1 2020.07.06 121
56010 K리그1수원 vs 서울 패스맵 코바치치 1 2020.07.06 96
56009 모리아스 경력 충격적인대요? 깐따삐야도우너 2 2020.07.06 128
56008 부산아이파크 고질병은 1부 올라와서도 그대로 가는듯 료라이 1 2020.07.06 94
56007 5강7약 엠갈매기 2 2020.07.06 158
56006 K리그1[단독] CB 찾는 인천, ‘출전 0’ 오반석에게 러브콜 코바치치 2 2020.07.06 88
56005 데얀 이놈 ㅋㅋ 제니 7 2020.07.06 198
56004 일류캄프2.gif 오목九단 관우 4 2020.07.05 191
56003 두시즌 전만해도 전북은 윙어 천국이었는데... PleaseBuySonny 0 2020.07.05 146
56002 세징야 세레머니 제니 0 2020.07.05 118
56001 진지하게 올해 영플레이어상은 송민규 유력할듯 엠갈매기 0 2020.07.05 70
56000 모버지는 무버지 라인이 확실합니다 깐따삐야도우너 0 2020.07.05 73
55999 다음주 기대되는 빅매치 엠갈매기 0 2020.07.05 105
55998 [현장인터뷰]'전북 잡은' 김태완 감독 "이제 울산 현대 남았다". 제니 0 2020.07.05 46
55997 그나저나 무관중 경기 재미 없을줄 알았는데 엠갈매기 0 2020.07.05 79
55996 K리그1근데 동궈는 주전에서 밀린지 꽤 됬습니다.... 마왕 1 2020.07.05 73
55995 K리그1이동국 대체는 최소 3년전에는 됬어야죠. 심규선 0 2020.07.05 66
55994 K리그1전북은 조규성 원톱 선발이 젤 나음 손세이셔널 1 2020.07.05 56
55993 K리그1오늘은 이동국이 망친경기 손세이셔널 3 2020.07.05 102
55992 다시보는 인천 7월 일정 엠갈매기 1 2020.07.05 52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