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조건이면 손흥민 대신 훈련소 간다 vs 안간다
손세이셔널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손흥민 대신 훈련소 갔다오면

1 끝나는날 2주치 주급 입금

2 손흥민이 자신 자비로 토트넘 경기보여주고 밥사

줌 비행기 티켓 비용도 내줌

3 유니폼 원하는거 하나 사줌

4 절친및 카톡친구도 해줌

5 광고도 같이 찍음

단 훈련소 가면 일주일에 3번정도 화생방 및 행군하

고 일주일에 2번씩 보초도 세움 밥도 드럽게 맛없음

간다vs안간다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아이스카페라떼
다른거 다 필요없고 1때문에 닥간다
손승완
벨붕
매일 30분씩 화생방해도 닥전
저(-ㅅ-)베
1번에서 이미 밸붕임
이방원
1번 하나만 해줘도 갑니다 ㅋ
Pablo Sarabia
1때문에 무조건 갑니다
짓뚜마니아
헠... 2, 4, 5도 쎈데 1번 ㄷㄷㄷ
Supreme
한달하고 2억 넘모 꿀 ㄷㄷ
프란체스코 토티
간다 두번 간다
근본없는발광래
무조건 갑니다
지금 지원합니다 6주에 4억 개꿀
심규선
오늘 손흥민 전재산 들어옴 대신 군대 1일 있다 나와야함 이래도 군대는 안감
허니섹시콤보
5번 페이가 어찌될지ㅋㅋ
물론 1번에서 게임 오버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일상 PIC) 이나경. 진세연 2 19:42 52
일상 군입대하고 제 사격 기록.txt 통신병 3 19:41 25
일상 PIC) 크리스탈. 진세연 1 19:34 37
일상 총도 못쏘고 체력도 약한 군인에서 통신병 1 19:34 49
일상 운전 초보가 살만한 차로 뭐가 좋을까요?? 17.Griezmann 1 19:30 47
일상 PIC) 안지영. 진세연 0 19:27 51
ㅎㅂ ㅎㅂ) 근황이 제일 궁금하신 분 라커룸 1 19:24 90
일상 엠카에 브이오에스 나온거 보는데 가슴아프네요 ㅠ [소혜]Mario Gotze 1 19:22 24
일상 유재하 아죠씨 음색은 신성하다고 해야하나 2 19:21 36
일상 PIC) 박소담. 진세연 1 19:18 58
일상 우주에서 안서면 우주비행사들 성욕해소는 어케함? 1 19:13 57
일상 PIC) 김고은. 진세연 0 19:13 36
일상 PIC) 김다미. 진세연 1 19:09 51
일상 피씨방 옆자리 여성분이 ㅋㅋㅋ 크랙형수비수 3 19:02 101
일상 PIC) 신현빈. 진세연 1 18:59 43
미분류 한때 이슈였던 기생충을 이제 봤습니다 안니스텔루이 3 18:56 53
일상 우주에서 그짓이 가능한지 진지하게 궁금했었는데 Apple 2 18:55 73
일상 여러분의 성원이 있으면, 저는 한게임 더 가능합니다 데미우르고스 6 18:51 27
일상 요즘 극장가 너무 처참한데요 마일리 1 18:47 47
일상 조국사태에서 가장 불쌍한건 한투직원인듯 4 18:45 54
일상 다소 축구) 레알 파리지옥한테 졌네여. 진세연 1 18:44 20
일상 사람이 궁지에 몰려봐야 본성이 나온다고 4 18:40 77
일상 요새 뭉쳐야찬다 아재들은 잘하나요? 2 18:31 71
일상 우주에서 그짓 못하는 이유.fact 라커룸 3 18:29 70
일상 영화 예스터데이, 좀 아쉽네요... 둥실둥실 2 18:29 26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