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끝났으니 의사분들의 유튜브 조회수도
Tarrega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의사분들이 운영하는 유튜브마다 슬의생 리뷰가 있는데

각 과마다 다른 스타일로 리뷰하는데 꿀잼임 

그런데 시즌1 끝났으니 슬의생 시즌2 하기 전까지 조회수 확 떨어질 듯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엠갈매기
닥터프렌즈만 구독중인데
뭐 좀 재밌는 채널 없나요
Tarrega
어떤 재미를 말씀하시는 건지...
슬의생 리뷰가 재밌어서 여기저기 보는데 사실 닥터프렌즈만한 퀄리티는 찾기 힘들더라고요.
엠갈매기
슬의생 리뷰 꿀잼으로 하는 채널요 ㅎㅎ
Tarrega
개인적으로 꼽는 채널이 있다면 우리동네산부인과, 닥터 언니 < 요 두 채널이 가장 재밌더라고요
엠갈매기
오 감사합니다 축구 시작하기 전까지 남는 시간은 이거드아
[소혜]Mario Gotze
닥터언니 채널이 급부상했죠 ㅋㅋㅋ 몇천에서 4만까지
Tarrega
보시는 분이 있었구나 여기도 ㄷㄷ
짓뚜마니아
어쩔 수 없죠 ㅋㅋㅋ 슬의생이 의사 분들 조회수까지 덩달아 많이 올려줬었는데 아쉽겠네요.
Tarrega
아무리 유익한 정보를 올려도 안 보면 소용이 없죠.
그런 차에 슬의생이 좋은 유인이었는데 많이 아쉬울 듯.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492893 연예인8pic) 스압) 국내 최장수 여성 개그 듀오 짓뚜마니아 0 07:33 6
492892 손흥민과 요리스의 다툼.gif ⓛㅅⓛ 2 07:18 23
492891 킥하 료라이 0 07:07 10
492890 연예인5pic) 오늘도 꽃 같은 QJS 서지수에 충성충성 짓뚜마니아 1 06:57 15
492889 킥트맨이제 세비야만 이기면 되네요 푸코 0 06:23 13
492888 연예인박주현 feat. 지코 제니 2 00:38 133
492886 펌)30만원 소개팅 패션. ⓛㅅⓛ 6 00:35 138
492885 분노박능후 "빠른 검사 탓에 코로나19 확산속도 증가" 짓뚜마니아 3 00:22 101
492884 감동군납비리 내부고발 문제는 할말이 없는듯 ㅋㅋ NO.8 Ilkay Gundo 3 00:17 75
492883 지하철에 탄 박보영.jpg 녹두로 8 00:15 142
492882 엔니오 모리코네 돌아가셨네요... 둥실둥실 6 2020.07.06 51
492881 군대부조리든, 학교폭력이든, 직장내 괴롭힘이든 꼭 높으신 분들은 NO.8 Ilkay Gundo 0 2020.07.06 37
492880 임오경 보면 같은 체육계 사람이라고 팔이 안으로 굽는거 같은데 하프타임 0 2020.07.06 57
492879 asmr 2시간 키보드 타이핑 영상에 댓글 깐따삐야도우너 0 2020.07.06 66
492878 임오경 또..최숙현 동료 증언 의심하고 "가해자가 걱정" Apple 1 2020.07.06 84
492877 저장용 깐따삐야도우너 11 2020.07.06 189
492876 정보스팀 할인 -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 오바메양 0 2020.07.06 19
492875 Red Velvet - IRENE & SEULGI 'Monster' Official Lyrics Eng 제니 2 2020.07.06 33
492874 정보오늘은 '호식이두마리치킨' 먹는날 … 7월 매주 월요일 전메뉴 6천원 할인 심규선 3 2020.07.06 84
492873 일상아씨 우유먹다가 뿜었네욬ㅋㅋㅋㅋㅋ존웃 디스온니맨유나이티드 3 2020.07.06 119
492871 정보삼성전자·LG전자·애플 “국내에는 5G 스마트폰만 출시” 심규선 1 2020.07.06 67
492870 연예인5pic) 떠기가 애기애기하던 시절 짓뚜마니아 3 2020.07.06 74
492869 연예인200706 오늘자 전 AOA 유경 인스타그램 짓뚜마니아 3 2020.07.06 97
492868 연예인3pic) 미녀 제다이 짓뚜마니아 1 2020.07.06 115
492867 연예인1pic) 민초는 사랑입니다. 짓뚜마니아 2 2020.07.06 34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