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민아 집에 찾아와 사과한 지민
NO.47 Foden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ba6f6e5ba1738130dc4fca0c098c1fa7.jpg 새벽에 민아 집에 찾아와 사과한 지민

c0e940d5b4f7f0e77b0eb2dbf0eb05d3.jpg 새벽에 민아 집에 찾아와 사과한 지민







Capture+_2020-07-04-08-37-05.png 새벽에 민아 집에 찾아와 사과한 지민





에고;;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짓뚜마니아
????
Apple
진지하게 연예계 생활은 끝난 듯
진짜 노답
NO.47 Foden
저게 전문으로 보면 민아딴엔 꽤 좋게 써줬다는게 참...
Apple
권민아는 끝까지 최대한 마무리 잘 해보려고 한 것 같은데 신지민은 “소설” ㅇㅈㄹ 한 것도 그렇고 해소의 의지는 없고 막연한 해결만 하려고 한 듯
제정신 아니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자기 때문에 몇 번을 죽으려고 했다는데 자기가 죽으면 끝나냐니 ㅋㅋㅋㅋ 죽으라고 냅두지
Tarrega
주변을 생각해서 그냥 여기서 사태를 덮기로 한 것 같네요
이렇게 기사화 됐는데도 악어의눈물은 커녕 역으로 협박을 하니 포기한 듯

그나저나 전 소속사 관계자들은 뭐합니까, 현관문 앞에서 삼궤구고두례 해야죠
비디치
이게 사과냐;;
푸코
전혀 풀리진 않은거 같은데 이것참
아트싸카
이 정도면 직장인 갑질로 소송해야되는거 같은데..
Rafael
자살 협박도 폭력과 비슷한거라 법적 처벌이 가능한데 사과하러 가서 폭력을 저질렀네요;;
짓뚜마니아
전문 다시 봐도 그냥 권민아가 연속해서 폭로하면서 쌓아뒀던 걸 토해내니까,

'얘, 안되겠네' 하고 우르르(다른 멤버들에 스텝들까지 대동하고) 찾아가서 거의 윽박지른 거로 밖에 안 보이는데요.

현 소속사는 뭐한 건지 모르겠군요....
NO.47 Foden
민아 지금 소속사는 나름 사람 보내서 챙겨주긴 했다고 하고
에펜씨는 몇명 찾아는 갔다는거 같은데 ㅋㅋㅋ 사과는 했을련지
짓뚜마니아
저걸 사과로 생각할 것 같다는 게 문제 ;;
Tarrega
민아양은 그냥 포기한 것 같고
쟤들은 저걸 사과로 퉁치고 해결된 걸로 포장할 것 같아서 무서운데.
짓뚜마니아
그런 느낌이에요.

일부일테지만 글로나마 약간 쏟아냈으니 조금이라도 후련하길 바래봅니다

나쁜 일 없었으면 좋겠어요
ⓛㅅⓛ
이런건 그냥 넘어가면 안되는데
제니
이게 사과가 맞는가..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497235 ㅎㅂ주말의 ㅎㅂ 바질 2 12:09 44
497234 한능검 가채점결과 간신히 1급이네요 여고생 2 11:57 42
497233 식대로 생각보다 지출이 너무 크네요 안녕하신가영 2 11:57 23
497232 아 지하철인데 어떤 늙은 새끼가 마스크도 안 쓰고 기침하네요 Apple 2 11:50 44
497231 일상근데 군대꿈에서 선임들 있으면 순응하게 되지 않나요?? ㅋㅋ 손승완 2 11:38 58
497230 연예인중국어 공부를 위해 보는 영상.. (아이돌) 오바메양 1 11:34 29
497229 작년엔 가뭄 엄청 심하지 않았나요 곽민선 2 11:29 50
497228 전역한지 5년 됐지만 군대꿈 자주 꿉니다 곽민선 4 11:17 36
497227 분노교통사고 피해자 유기해 4시간 방치…피해자는 끝내 숨져 짓뚜마니아 1 11:09 53
497226 또 군대 꿈 꿨음 안녕하신가영 0 11:06 46
497225 이슈곡성 산사태 현장 4명 사망…추가 매몰자 1명 수색 중 짓뚜마니아 0 11:03 12
497224 일상오랜만에 술 먹어서 그런가... 중학교로 돌아간 꿈을 꿨네요... 손승완 3 11:01 18
497223 이슈인도서 항공기 착륙중 미끄러져 두동강…17명 사망·123명 부상 짓뚜마니아 2 10:59 27
497222 이슈전라선 익산∼여수엑스포역 간 KTX·일반 열차 운행 중단 짓뚜마니아 1 10:57 23
497221 이슈신규확진 43명중 지역발생 30명 16일만에 최다…교회감염 영향 짓뚜마니아 0 10:56 15
497220 오달수 측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종결…독립영화로 복귀" 짓뚜마니아 3 10:34 70
497219 청와대 부동산 사표대란보면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 료라이 4 09:58 87
497218 플라이투더스카이 젤 좋아하는 곡 뭔가요 곽민선 1 09:46 54
497217 아 제습기 짱 좋네요..어제왔는데 바로 체감.. 아트싸카 1 09:38 65
497216 관짝소년단 리더는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생들 사진 올려줬군요 Apple 4 09:31 98
497215 뚝방길 걷다가 눈호강했네요 짓뚜마니아 0 09:27 69
497214 잔인한 슛포러브 제작진. ⓛㅅⓛ 2 08:59 121
497213 솔직히 쯔양이라던지 오취리 이런거보면 태세전환 하는게 좀 웃기기는 하네요.. 아트싸카 2 08:32 146
497212 랑그릿사 2주년 정보영상. ⓛㅅⓛ 1 08:29 24
497211 킥트맨이 어려운 걸 제가 또또 해내네요 푸코 5 08:23 83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