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약스 링크나네요
제시 린가드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발렌시아서 못 뛸 바엔 나을지도


어린 선수들 키우는 것도 좋고


잘하면 바로 빅클럽들이 데려가던데요


한국 선수들 팀 믿고 이적 안해서 뛰지도 못한 사례를 넘 많이 봐서 그런가


아무튼 뛰기 좋은곳에서 오퍼오면 이적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듯요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아자르재계약하자
와 좋네요 아약스면 ㄷㄷㄷ
Empress
헐 아약스 진짜 가면 좋겠다
프란체스코 토티
리그 수준 차이 무시 못하기때문에 발렌시아가 어느정도 기회만 준다면 그냥 발렌시아에 있는게 낫지 싶네요.
근본없는발광래
마르셀리노 전술에는 쉽지않아 임대라도 떠났으면 하네요
Moussa Sissoko
442전술에서는 아무래도 잘 안 맞아서 임대라도 가긴 해야죠 ㅋㅋ 텐하그 다른데 안 떠난다는 가정하에 아약스도 좋아보입니다
둥실둥실
어린 선수는 경기를 꾸준히 뛰어야 하니 아약스는 나쁘지 않는거 같네요 팀도 육성을 잘하는팀이고요
둥둥망
아약스가면 경기만 많이 뛰는거빼곤 메리트가 없져.
발렌시아가 팔 생각이 없으면 타 리그 이적은 없다고 봐야할덧
헤타페
라리가 하위권팀(아직 링크는 없지만)과 비교해보면 장단점이 있죠 ㅋㅋ
아약스 가면 일단 때리는 팀이라 공격적으로 활용될 수 있고 선수 운용에도 더 여유가 있기도 하고, 아약스만의 유망주 키우는 시스템도 있고하니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잉글랜드 울버햄튼 저번번리 고생한거보면 랑닉이 참 대단한거같네요 치즈돈까스 1 15:14 18
잉글랜드 근데 이거 실홥니까? 여우 1 15:11 33
잉글랜드 그나저나 푸키신은 자비가 없네요.... 알랜시아라 1 14:52 60
이탈리아 [가제타] 베로나 Vs 밀란 예상 라인업 Pulisic 1 14:46 22
이탈리아 오늘자 로드리고 데폴 퇴장 장면.gif Milan Skriniar 3 14:18 53
잉글랜드 타미 에이브라함 울버햄튼전 득점 장면.GIF Pulisic 3 14:12 53
잉글랜드 첼시 - 잉글랜드 U21 출전 시간 Pulisic 0 14:01 26
프랑스 [레퀴프] 보르도 Vs 메스 평점 Pulisic 0 13:47 32
프랑스 [레퀴프] PSG Vs 스트라스부르 평점 Pulisic 0 13:47 36
기타리그 [오피셜] 벤쿠버 MOM Pulisic 1 13:40 32
잉글랜드 [맷 로] 첼시 - 오도이 재계약 임박 Pulisic 1 13:18 21
잉글랜드 래시포드에게 모든 것이 달린 시즌이네요 저(-ㅅ-)베 2 13:13 97
잉글랜드 첼시에 다시 부활하는 흑인 공격수인가요ㄷㄷ 여우 3 12:45 82
잉글랜드 조세 무리뉴 :: 램파드, 성공할 조건 모두 갖췄다 Pulisic 4 12:36 85
기타리그 벤쿠버 황인범 골 Pulisic 2 12:25 41
독일 바이언 라이프치히 경기는 바이언이 잘하더니만 무승부로 끝났군요 치즈돈까스 3 12:07 38
잉글랜드 맨시티 졌네요 호달달 Nal7angDo 3 11:55 47
잉글랜드 판타지) 와카 쓴 보람이 있군여 ㅋㅋ 가을+방학 1 11:42 50
잉글랜드 어제자 노리치 부엔디아 개인기.GIF Pulisic 4 10:35 115
잉글랜드 맨전드 모임에 참여한 포그바 Rodri 3 10:31 135
잉글랜드 PIC )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가 리버풀 역대 Best11안에 들기 위해서 넘어야할 라이트백 커리어 심규선 1 10:00 111
잉글랜드 판타지) 맨시티 때문에 킥트맨도 망 판타지도 망 푸코 2 09:58 39
잉글랜드 BBC가쉽 9월15일자 - 크로스 포그바 데헤아 에릭센 마네 푸코 2 09:50 112
잉글랜드 맨시티는 결국 빅클럽 주전급 센터백이 또 필요한 딜레마에 빠졌네요 Rodri 1 09:34 100
잉글랜드 노리치가 이겼군요 저(-ㅅ-)베 1 09:19 64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