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챔스리그 밴 당할듯
똠얌꿍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https://www.calciomercato.com/en/news/cas-ac-milan-and-man-city-hearings-not-scheduled-european-ban-es-10659

https://www.dailymail.co.uk/sport/sportsnews/article-7132285/Manchester-City-facing-Champions-League-ban-weeks.html



CAS에 어필 했는데 CAS가 AC밀란과 맨시티의 어필에 대해서 8월 14일 이전까지 검토 한다는 계획이 없다고 발표한듯 하네요  ㅋㅋㅋ 그렇다면 UEFA의 조사발표와 그에 대한 징계가 8월 14일이전까지 이뤄진다면 
CAS의 중재신청에 의한 (챔스리그 밴이 확정적이라 봤을 때)당장에 챔스리그 밴은 피할 수 없게 된듯 보이네요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Moussa Sissoko
ㅎㄷㄷㄷ 그럼 아스날 챔스 가는건가요
앙버터도우너츠
밀란은 왜 ㄷㄷ....
데미우르고스
CAS는 그거 결정나는거 보고, 항소받아들일지 정한다는 얘기 ㅇㅇ
아직 웨파가 징계할지안할지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
푸코
밴이면 한 5년은 때려야 무서워하지 1년이면 별 효과도 없음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이탈리아 밀란 프리시즌 쭉 보니 시즌초는 경기력 처참하겠네요 Rossoneri.22 0 14:47 52
잉글랜드 노리치 선수 중에 좀 이상한(?) 선수 Rodri 0 14:43 74
독일 궁금) 몇 달 전에 뮌헨하고 우리나라 축협하고 업무협악을 맺었는데... PumaShoes 0 14:17 36
잉글랜드 주앙 펠릭스... 이거이거..ㅋㅋ 알랜시아라 1 14:06 93
독일 모우코코라는 유망주 좀 기대되네요 박세완내꺼 1 13:47 34
잉글랜드 ????: "VAR 도입 반대 아무도 행복하지 않다." Rodri 1 13:23 111
잉글랜드 진짜 var생긴거 너무 좋네요 치즈돈까스 1 12:58 72
기타리그 즐라탄한테 털리는 김기희.GIF Pulisic 2 12:42 85
잉글랜드 아 맨시 발렌시아 다 비겼네 수질검사원 0 11:50 55
잉글랜드 뉴캐슬 팬으로서 남기는 글 알랜시아라 5 11:43 161
잉글랜드 조 윌록을 보면 참 축구 앞날은 모르는 것이 Wenger 2 10:14 126
잉글랜드 결혼 8년차에 와이프에게서 권태를 느낀거 같다는 축구선수가 있다? Rodri 4 10:13 185
잉글랜드 반페르시는 방송 펀딧이 되더니 역사왜곡을 하네요 Wenger 1 09:52 155
잉글랜드 이거 뭐죠???????? 특별히 대단할것 2 09:39 102
잉글랜드 ???: 맨시티 축알못들아 ㅋㅋㅋㅋㅋ Rodri 6 08:34 151
잉글랜드 레알 이겼네 크랙형수비수 1 08:32 58
잉글랜드 BBC가쉽 8월18일자 - 산체스 리베리 외질 쿠티뉴 볼라시에 푸코 4 08:24 141
잉글랜드 첼시 예상 라인업 (Vs 레스터 시티) Pulisic 1 07:57 51
잉글랜드 판타지) 분명 20위와 22위의 대결인데 푸코 1 07:45 42
이탈리아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르빙 로사노, 나폴리 행 Pulisic 0 07:26 49
잉글랜드 Pukki 이 친구 아니었음 판타지 폭망할뻔 저(-ㅅ-)베 0 07:08 87
잉글랜드 킥트맨 4경기중 3경기 적중 푸코 0 06:03 29
잉글랜드 판타지리그...이번주 완전 망했으요... 가을+방학 1 04:31 27
잉글랜드 제수스 득점 이후에 화해하는 펩과 아게로 Rodri 3 03:59 157
잉글랜드 패배의 망시티 개인적으로 내리는 평점 Rodri 5 03:49 163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