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가쉽 6월13일자 - 그리즈만 펩 사리 베일 데리흐트 은돔벨레 루카쿠 포그바
푸코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알레띠 CEO가 그리즈만이 바르샤로 간다고 확인했다 (스포르트)




펩은 다음시즌이 끝나고 안식년을 갖길 원한다는 루머를 부인했다 (인디펜던트)




유베 단장 파라티치가 사리 영입을 마무리 짓기 위해 런던에 도착함 (칼치오메르카토)




하지만 첼시는 요구조건을 맞춰주지 않으면 사리를 안놔줄 생각 (메일)




맨유는 베일 영입을 단념함 (이브닝스탠다드) 만세!!!





데리흐트 에이전트 라이올라는 파리 단장을 만나 75m유로에 이적하기로 합의하는데 가까워짐 (RMC) 파리 가나요 ㅠㅠ



파리는 데리흐트에게 연봉 12m을 오퍼함 (ESPN)




토트넘의 은돔벨레 영입은 75m유로의 가격 때문에 복잡해지고 있다 (가디언) 맨유 일해라




첼시는 코바시치 영입 옵션을 사용하지 않을것이며 그는 인터밀란으로 가려함 (메일)




AC밀란은 리버풀의 데얀 로브렌에게 관심이 있다 (스카이스포츠) ㅋ 세계최고 수비수 ㄷㄷㄷ




맨유의 루카쿠는 인테르에 부임한 콘테가 세계최고 감독이라고 찬양했으나 아직 두팀간의 협상은 이뤄지지 않음 (ESPN)




맨유는 이번 여름 포그바 가격을 150m으로 고집할것 (미러) 당연한 가격




아스날은 생테티엔의 18세 수비수 윌리암 살리바와 진전된 협상중 (르10스포르트)




카라스코 또한 아스날로 오고 싶어함 (미러)




토레이라는 영국에서 놀게 없다고 불평 (오바시온) 런던인데 ㄷㄷㄷ




아스톤빌라는 리즈의 23세 잉글 미드필더 캘빈 필립스에게 14m을 비드함 









대니얼 제임스 행복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저(-ㅅ-)베
예전부터 영국 놀거 없어서 남미 남유럽애들 불만 있던건 사실이죠 ㅋㅋ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이런데는 지중해에 면한 해변도 있고 나라 분위기가 새벽까지 노는 분위기도 있고 그런데 영국애들은 오로지 춥고 비오는 어두운 펍에서 대머리 아저씨들끼리 욕하며 맥주 먹는 그런 분위기임 ㅋㅋ
푸코
런던 조차 그럼 우리 맨체스터는 ...
근본없는발광래
그리즈만 관종짓 더이상 못할듯 ㅋㅋ
푸코
참 별난 놈인듯
Wenger
토튼햄 은돔빌레 75m... 팀 위상이 달라지니 영입 이름나 액수 역시 달라지네요 크
푸코
과연 레비가 이걸 지를지
반칙왕
세계최고 수비수 데려가려는 팀이 있는건 고마운데
밀란 형님들 재정 괜찮나..
푸코
그러게요 주급도 쎌텐데
앙버터도우너츠
토레이라 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놀고다니길래
푸코
해변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소혜]Mario Gotze
포그바 팔고 은돔벨레!!
푸코
우드워드가 포그바를 쉽게 팔리가 없으니
Moussa Sissoko
은돔벨레 + 오른쪽 풀백만 데려와도 전력 확 올라갈듯 ㅋㅋ 로셀소는 에릭센 안 나가면 그 돈 주고 데려올 필요 없을거 같은데... 60m짜리를 벤치로 쓸수 잇는 팀도 아니고 ㅋㅋ 로셀소 알리 에릭센이 전부 공존 가능한 것도 아니구요
푸코
에릭센이 과연 레알 갈지가 중요할듯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이탈리아 [가제타] 브레시아 Vs 유벤투스 예상 라인업 Pulisic 1 17:24 15
프랑스 [레퀴프] 프랑스 선수 - 주간 베스트 11 Pulisic 2 16:36 30
잉글랜드 [골닷컴] 페르난지뉴 - 공격적인 팀을 상대로 제가 어떻게 하나 봅시다 데미우르고스 1 15:55 55
잉글랜드 pl감독은 그다음 누가 경질될지 심규선 2 15:37 34
잉글랜드 PL - 감독 250경기 승률 Pulisic 3 15:14 76
잉글랜드 점점 줄어가는 맨유팬 아너라 3 14:03 115
잉글랜드 스포티비 - 이번 라운드 중계진 Pulisic 1 13:10 29
미분류 날강두는 이번에도 노쇼에다가 소심투표 했네요 코카콜라 5 12:32 145
잉글랜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원정 최근 성적 Pulisic 1 10:54 47
잉글랜드 동북아 국가 피파 올해의선수 투표 내역.txt 바티스투타 1 10:50 69
잉글랜드 그나저나 데헤아는 알게 모르게 월베 키퍼 3위를 먹었군요 Rodri 3 09:31 99
잉글랜드 [오피셜] 스포티비 - 카라바오컵 생중계 Pulisic 1 09:30 34
잉글랜드 BBC가쉽 9월24일자 - 스털링 포그바 윌리안 만주키치 라피노 푸코 1 08:20 136
잉글랜드 ???: "모우린호는 맨유에서 경질될만 했다." Rodri 2 06:38 174
잉글랜드 벤투 & 손흥민이 뽑은 선수들 Pulisic 2 05:55 169
잉글랜드 아니 음바페 월베랑 네이마르 수지 월베 순위는 도덕책 ㅋㅋㅋ Rodri 2 05:18 78
잉글랜드 [오피셜] 월베 순위 Pulisic 2 05:00 121
잉글랜드 [오피셜] 2019 피파 월베 Pulisic 3 04:51 88
잉글랜드 리버풀-맨시티 해킹 게이트는 참... Rodri 3 00:29 88
스페인 챠비 감독으로 컴백은 좀 늦췄으면 했는데 Rafael 1 2019.09.23 94
잉글랜드 현역 명장들의 양아들과 월드클래스 수비벽)) 챔스 어디까지 가능합니까? Rodri 4 2019.09.23 142
잉글랜드 월베는 선수협 투표가 아니라 전문가나 기자단 투표로 갈아엎어야... Rodri 1 2019.09.23 119
잉글랜드 퍼기영감님 반 시즌만 기강 좀 잡아줘요 ㅠㅠ [소혜]Mario Gotze 1 2019.09.23 41
미분류 아놀드 로버트슨 마네 월베 제외, 라모스 마르셀루 모드리치 선정 Karata Erika 3 2019.09.23 140
잉글랜드 맨유는 솔샤르 경질시키는건 경질시키는건데 Rodri 1 2019.09.23 84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