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샤는 공미를 진짜 쓰고싶었다면 하다못해 그릴리쉬라도 샀어야...
Rodri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브페도 마찬가지고

아무리 자기가 안페가 믿음이 간다한들 

1,2옵션으론 진짜 아닌데 

마타,린가드 안페로 공미를 다 해결하려한건 

루카쿠나 에레가 판거보다 더 납득할거리가 없네여

걔내 판거야 그럴 만한 배경이라도 있지



가뜩이나 공미 쓰는 전술자체가 사장되어가는 마당에

제일 중요한 포지션이 저 모양인건...

하메스 정도라도 그 자리에 있었으면

이런 상황은 아니였을듯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푸코
우드워드 - 솔샤르의 합작품인듯 항상 리빌딩 하다마는 우드워드와 유스 끌어다가 쓰면 다 될걸로 생각한 바보 솔샤르의 대환장 콜라보
Rodri
이럴거면 브페 창렬이니 마니 따질게 아니라 걍 샀어야했을듯
저(-ㅅ-)베
부상이 많긴 하지만 백업이 너무 없죠. 특히 에레라, 펠라이니, 마티치(는 사실상 나가는거니) 다 내쫓았으면서 쓴다는게 페레이라니
Rodri
그렇다고 가너 같은 친구들 모험적으로 기용하는것도 아니고
윌리엄스랑 그린우드 빼면 유스 활용이 딱히 ㅋㅋㅋㅋ
푸코
그러니까요 가너라도 마구 써보든가 매 경기 안페가 온갖 ㅂㅅ짓은 다하는데
Moussa Sissoko
왜 돈 있으면서 안 사는지 의문이었는데 역시나... 매물도 제법 있었는데 아쉽죠
Rodri
거르고 거르다 안산 느낌이라기엔 걍 공미 3명이니까 어떻게든 되겠지 느낌이 너무 강한듯
sherekhan
진짜 페레이라 린가드 믿은건 하
Rodri
페레이라는 근데 ㅋㅋㅋ 무리뉴 시절에 쓸데없이 기대치가 올라가긴 했음 ㅋㅋㅋㅋ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68082 챔스PIC) 가상 챔피언스 16강 추첨 심규선 1 16:11 25
168081 아스날은 걍 감독데려오고 이번시즌 어떻게든 안정찾는게 목적이겠네요 치즈돈까스 2 15:31 39
168080 잉글랜드BBC가쉽 12월16일자 - 륭베리 누누 페예그리니 화이트 마자 쿠티뉴 푸코 2 15:20 45
168079 레알은 우측윙어 때문에 아무래도 올 시즌 타이틀을 가져오는건 무리같네요 헤이베이비 1 14:28 78
168078 잉글랜드울버햄튼 vs 토트넘 골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1 12:45 61
168077 잉글랜드맨유 vs 에버튼 골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1 12:38 72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68075 미리보는 엘클 64년생발베르데 2 10:16 112
168074 잉글랜드맨시티 덕배 아스날전 2골 1어시 .gif 첼시요정후크 2 09:27 127
168073 이탈리아유베 날강두 멀티골 .gif 첼시요정후크 2 09:15 120
168072 프랑스음바페 멀티골 .gif 첼시요정후크 2 09:09 86
168071 프랑스이카르디 시즌 8호골 .gif 첼시요정후크 2 09:07 67
168070 맨시티 아스날 하이라이트 봤는데 PleaseBuySonny 3 07:26 100
168069 잉글랜드교체될때 장갑 차버리는 외질 .gif 첼시요정후크 1 07:13 137
168068 프랑스오늘자 유럽xx 생테티엔(v PSG) 서포터들 Rafael 1 07:07 67
168067 오늘따라 강팀들이 드라마를 쓰네요 흡혈귀 1 06:58 44
168066 벤제마 극적인 동점골.gif 유스트라다무스 2 06:52 119
168065 쿠르투와 어시스트 흡혈귀 0 06:51 21
168064 레알 경기 오랫만에 보는데 흡혈귀 1 06:40 34
168063 발렌시아 솔레르 선제골.gif 유스트라다무스 2 06:35 36
168062 발렌시아골 흡혈귀 1 06:34 8
168061 후반 시작하자마자 쿠르트와 선방.gif 유스트라다무스 1 06:03 67
168060 감독 이름들이 하나둘 선수가.. 흡혈귀 1 05:19 33
168059 발베르데 잘하네요 흡혈귀 1 05:12 45
168058 겁나 위기같았지만 제주스 공잡은거보고 안심했습니다 치즈돈까스 1 02:50 78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