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이적설 5월23일자 - 쿠티뉴 윌리안 홀란드 산초 포체티노 하베르츠
푸코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첼시 맨유 레스터가 쿠티뉴의 에이전트에게 연락했지만 쿠티뉴는 첼시를 선호한다고 한다 (더선)






윌리안은 시즌을 마칠때까지 단기 계약 연장을 할 용의가 있다 (메일)





전 리버풀 미드필더 존 반스는 돌문의 홀란드가 피르미누를 대체할 모든것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익스프레스)






맨유는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창궐로 28m을 잃었다는 것을 발표했지만 솔샤르는 여전히 이적시장에서 맨유가 경쟁력을 유지할 거라는 보장을 받았다 (익스프레스)






바이언은 제이든 산초에 대한 관심을 코로나바이러스 이전에 드러냈지만 돌문은 다른데 팔아도 100m을 받을수 있기에 분데스 라이벌 팀에게 그를 팔 생각은 전혀 없다 (메트로)






포체티노의 감독짇 제한은 만료되었고 뉴캐슬 루머에 맞춰 잘 맞을만한 프로젝트를 구하는중이라고 말했다 (익스프레스)





리버풀 맨유 첼시 등과 링크가 나고 있는 레버쿠젠의 카이 하베르츠는 베르바토프로부터 EPL 이적을 하지 말라는 경고를 들었다 (이브닝스탠다드)






첼시는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유스에 더 투자하길 원하며 바르샤의 18세 네덜 수비수 하비에르 음부얌바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음 (이브닝스탠다드)






첼시의 골키퍼 구하기는 테어 슈테겐이 바르샤와 5년 재계약을 함으로서 더욱 어려워졌다 (더선)






파리는 임대중인 이카르디를 완전이적 시키기위해 44.7m에 8.9m의 애드온을 붙인 초기 오퍼를 날렸다 (스카이스포츠)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소혜]Mario Gotze
산초 탐난다!
푸코
산초를 제일 급하게 좀 데려왔음 하는데 왜 여유 부리는지 모르겠네요 이러다 뺏기면 어쩌려고
[소혜]Mario Gotze
저정도면 안파는듯요
성현
이카르디 결국 완전영입 하는건가
푸코
안할줄 알았는데 비드를 한 모양이네요
안니스텔루이
백작이 하베르츠에게 EPL 오지말라는 이유는 뭘까 궁금하네여..
푸코
좀더 발전해서 오라는거 같음 몇년더 레버쿠젠에서 발전해서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72464 아스날 우승각 존테리몸빵 1 01:53 31
172463 (거피셜) EPL 6월 17일 재개 치즈 3 2020.05.28 42
172462 하배르츠 들어는봣는데 민헨갓네오 잘하나요? 존테리몸빵 0 2020.05.28 152
172461 잉글랜드BBC 이적설 5월28일자 - 트라오레 이갈로 루이스 베르너 타글리아피코 만퀴요 푸코 2 2020.05.28 103
172460 니들 뭐하니 Neymar da Silva 2 2020.05.28 167
172459 rudr경기 끝 2:2 무승부 Kanzler 0 2020.05.28 34
172458 헤르타 베를ㄹ린 PK 획득ㅋㅋㅋ Kanzler 0 2020.05.28 25
172457 f라이프치히 퇴장 Kanzler 0 2020.05.28 26
172456 클로스터만 헤더로 동점ㅋㅋㅋ Kanzler 1 2020.05.28 15
172455 라이프치히는 실점해서 끌려가고 있네 ㅋㅋㅋㅋㅋ Kanzler 1 2020.05.28 44
172454 유튜버 몬치의 단장되는 법- 1강 : 축구클럽의 3가지 의사결정모델 치즈돈까스 1 2020.05.27 44
172453 독일카이 하버르츠, 온타겟대비 득점확률 100퍼 치즈돈까스 5 2020.05.27 181
172452 아들이 대견한 아버지 치즈 1 2020.05.27 109
172451 분데스 관중함성 틀어주니까 좀 낫네요 존테리몸빵 0 2020.05.27 50
172450 잉글랜드BBC 이적설 5월27일자 - 뉴캐슬 인수 쿠티뉴 샤키리 윌리안 팔리냐 푸코 3 2020.05.27 122
172448 노이어 아직까지 잘하네요 크랙형수비수 1 2020.05.27 95
172447 와 미친 키미히 ㅋㅋㅋㅋㅋㅋ Kanzler 2 2020.05.27 115
172446 돌문 공격 너무 못하는거 같은디 크랙형수비수 1 2020.05.27 73
172445 와 피슈첵 골라인 넘어가기 직전에 걷어냈네 ㅋㅋㅋㅋ Kanzler 0 2020.05.27 26
172443 데어 클라시커 라인업 치즈 3 2020.05.27 148
172442 잉글랜드벵거가 02월드컵에서 한국 4강 간거를 수시로 폄하했다는데 진짜인가요? PumaShoes 1 2020.05.27 114
172441 마르카))베일 "커리는 경기 당일에도 골프 치잖아? 왜 나한테 더 난리임?" NO.47 Foden 0 2020.05.26 153
172440 잉글랜드"그 공격수들도 운 좋네" 헨더슨, 발락 주장에 '반박' 심규선 2 2020.05.26 94
172439 쿠르트아 "나도 골프 좀 치는데...베일이랑은 골프 안 침" NO.47 Foden 1 2020.05.26 144
172438 사우디 왕가 X 베니테즈 크로스라면... PleaseBuySonny 2 2020.05.26 116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