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도 찝찝하네요
설다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코바치치 퇴장건이랑 페페 노파울때문에 이기고도 찝찝한 이 기분 ㅋㅋ
그거 말곤 딱히 말나올만한 판정은 없는거같은데
다른 사이트들 보니 심판매수다 어쩌다 말 많고 아스날 조롱에 경기 인정 못한다 발언도 나오고 씨끌벅적 하네요 아주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하프타임
코바치치 퇴장 시점에 이미 2:1 이었는데 그거 때문에 이겼다고 하기는 좀 무리죠...
이거가지고 아스날 까는건 그냥 까고 싶은데 핑계가 필요했던 거죠
설다
그거때매 이겼다는건 아니고 말 나올 빌미를 줬다는거죠 님이 말씀하신대로 울고싶은데 뺨때려줬다는거에요 그게 기분이 살짝...
하프타임
신경쓰지 마세요
그냥 악질 안티들은 뭘 해도 깝니다
국밥
그 두 판정이 결정적이라고 보기는 어려워서
설다
당연히 결정적이진 않았죠
경기력 보면 당연히 이길 경기였다고 봅니다
그냥 악성 첼시팬(혹은 토쟁이)들한테 말 나올 빌미를 준게 좀 짜증나서 그래요 ㅋㅋ
Neymar da Silva
양팀 레드카드가 서로 바뀔 수도 있는 장면, 2개가 나왔는데 중요한게 아니라뇨 ㅋㅋㅋ
국밥
코바치치 파울 장면하고 페페 노파울 장면이 레드카드가 뒤바뀔 장면이라구요?
Neymar da Silva
bbc 해설들이 전부 파울 아니라고 한 장면이니까 첼시는 퇴장 안당해야되는 상황에 퇴장이 나온 상황인거고
아스날은 골키퍼가 밖에 나와서 공잡았으니까 퇴장이 나올 수 있는 장면인데 안나온겁니다
11대10으로 싸워야할 경기가 10대11로 바뀌었는데 결정적이이지 않았다는게 무슨 말입니까?
설다
에밀리아노는 각도따라 다르게 보여서 논란이 있는 모양이네요
국밥
제 댓글은 코바치치와 페페 상황에 대한 거니까 다른 상황 가져오지 마시구요
NO.8 Ilkay Gundo
epl 답지 않은 판정이라 ㅋㅋㅋㅋ
설다
카드 제때제때 주는게 epl스럽지 않긴했죠
근데 심판성향은 워낙 일관적이어서 선수들이나 감독 입장에서 예상 못할게 전혀 없었는데 그냥 대처?를 안이하게 한거같아요 첼시 선수들도 좀 흥분 많이한거같구요
빵떡
찝찝할거 하나도 없어요 첼시가 부상자가 둘이나 생기는 불운때문에 아스날에 유리하게 흘러간면도 있지만 아스날이 오늘 더 잘했습니다.
설다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좋았던건 팬으로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쿨링브레이크 이후의 경기력을 보면 감독 역량도 매우 돋보였구요
선수때부터 좋아했었는데 감독으로서의 능력을 보니 더 신뢰가 가고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물론 전략을 잘 실행해준 선수들도 만족스럽구요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75073 이탈리아[코리엘레] 피를로의 유벤투스 예상 라인업 코바치치 0 11:38 1
175072 잉글랜드[스카이스포츠] 첼시 - 윌리안 시즌별 스탯 코바치치 0 11:09 24
175071 유로파[가제타] 인테르 vs 레버쿠젠 예상 라인업 코바치치 0 10:10 27
175070 잉글랜드BBC 이적설 8월10일자 - 브룩스 실바 킹 치미카스 외질 윌리안 푸코 1 09:44 35
175069 스페인[헥토르 고메즈] 비야레알 - 파레호,코클랭 합의 코바치치 2 08:46 93
175068 포그바 "느그 이 헤어스타일 기억 나냐???" NO.8 Ilkay Gundo 3 2020.08.09 186
175067 잉글랜드리버풀 - 콘스탄티노스 치미카스 심규선 1 2020.08.09 70
175066 유로파더선) 유로파 8강전을 위해 쾰른으로 향하는 맨유 선수단 푸코 2 2020.08.09 73
175065 축알못의 트라위던과 헨트의 경기 후기 Dobby is free 3 2020.08.09 102
175064 잉글랜드산초 딜은 여전히 아리까리 하네요 푸코 1 2020.08.09 112
175063 BBC) 챔스 1차 예선 대진표 푸코 0 2020.08.09 113
175062 (인피셜) 오바메양 재계약 임박한듯 합니다 하프타임 1 2020.08.09 77
175061 이승우 이정도는 될까요???? 켠김에새벽 0 2020.08.09 72
175060 하그리브스는 첼시의 다음시즌 성적 부진을 경고 Neymar da Silva 2 2020.08.09 106
175058 챔스움짤 ) 혼자서 레알 마드리드를 침몰시킨 심규선 2 2020.08.09 240
175057 [스포츠조선] 황인범 러시아 루빈카잔 확정 저(-ㅅ-)베 1 2020.08.09 95
175056 잉글랜드상처 입은 베일의 복수극..."中 이적 막은 레알에게 930억 다 받아낼 것" 심규선 0 2020.08.09 130
175055 피를로 2022년6/30까지 계약이네요 암행어사의방자 0 2020.08.09 38
175054 바르셀로나의 두번재골에 팀원 전원이 참여햇다 암행어사의방자 2 2020.08.09 129
175053 유벤 평균포지션맵vs 리옹 암행어사의방자 1 2020.08.09 63
175052 레알 맨시티 평균포지션과 전술 포인트 암행어사의방자 0 2020.08.09 52
175051 오피셜 글이 밀렸는데 피를로가 유베 감독 됐군요 저(-ㅅ-)베 2 2020.08.09 119
175050 잉글랜드BBC 이적설 8월9일자 - 라카제트 화이트 워커피터스 산초 윌슨 푸코 1 2020.08.09 115
175049 황인범 러시아리그 루머가 있네요 암행어사의방자 0 2020.08.09 77
175048 챔스 8강 대진 확정이군요? 저(-ㅅ-)베 1 2020.08.09 105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