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바 재계약 관련 기사가 좀 흥미롭네요
No.49 Phil Foden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맨유는 데헤아 보다 높은 최고 주급인 

5억 2천(40만 파운드) 까지는 해준다고 하니

포그바가 50만 파운드 불렀다나...?

50만이면 지금 기준으로 7억 7천인가 그렇긴 하던데 

흠....7억이라 




























123124-1.jpg 포그바 재계약 관련 기사가 좀 흥미롭네요



멀.었.다! 




56만 파운드!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푸코
지금까지 주급값 못한 건 어쩌고 으그
로랑
미친놈
[소혜]Mario Gotze
초상권이 문제일거 같은데 그건 그냥 던지거였나 보군요
ManUnited
라이올라 묻은 애들과는 상종을 안해야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84572 잉글랜드[스카이스포츠 속보] 해리 케인, 이적 요청 Azpi 0 03:09 2
184571 프랑스[오피셜] 율리안 드락슬러 재계약 Azpi 0 01:43 8
184570 토마스 뮐러는 독일 대표팀에 복귀할 것 같네요 필립 람 0 2021.05.17 23
184569 라모스 psg 가나요???? 커피 1 2021.05.17 76
184568 잉글랜드BBC 이적설 5월17일자 - 틸레망스 윌리안 알레그리 라울 사비 토비 로카텔리 푸코 1 2021.05.17 70
184567 아ㅡㅡ꾸레 멸망 ㅡㅡ 커피 2 2021.05.17 88
184566 앵거스 건의 복귀를 고려 중인 노리치 승격 1 2021.05.17 29
184565 잉글랜드우승축하하는 레인저스 팬들 심규선 1 2021.05.17 49
184564 남은 한경기로 우승팀 결정 첼시요정후크 5 2021.05.17 146
184563 프랑스오늘자 황의조 PK 선제골 첼시요정후크 2 2021.05.17 70
184562 스페인AT마드리드 vs 오사수나 골장면 첼시요정후크 2 2021.05.17 45
184561 스페인빌바오 vs 레알 마드리드 골장면 첼시요정후크 1 2021.05.17 55
184560 잉글랜드웨스트햄 vs 리버풀 골장면 첼시요정후크 4 2021.05.17 44
184559 잉글랜드토트넘 vs 울버햄튼 골장면 첼시요정후크 2 2021.05.17 50
184558 알리송 epl 데뷔골 더럽게 오래 걸렸네요 섹시가이 2 2021.05.17 99
184557 헐 바르샤 또 졌네요 푸코 0 2021.05.17 45
184556 (오피셜)도르트문트, 챔피언스 리그 진출 확정 SignalIdunaPark 2 2021.05.17 66
184555 잉글랜드리버풀 알리송 극장골ㄷㄷㄷㄷㄷㄷㄷㄷ.gif Azpi 11 2021.05.17 204
184554 결국 홀슈타인킬은 다이렉트 승격 가능성 많이 낮아졌네요 MVG 5 2021.05.17 170
184553 무리뉴 나가고 레길론 호이비 부활하는게 좀 웃긴 ㅋㅋㅋㅋ No.49 Phil Foden 1 2021.05.16 69
184552 2골대 ㅋㅋㅋㅋㅋㅋ No.49 Phil Foden 0 2021.05.16 34
184551 홀슈타인킬 오늘 승격 확정 가능성 높아져 MVG 2 2021.05.16 81
184550 [오피셜] 아스톤빌라 유럽대항전 진출 좌절 라잇썸나영 3 2021.05.16 76
184549 맨유는 유로파 결승때 골키퍼 누구 쓸지도 궁금하네요 이예영이에영 1 2021.05.16 59
184548 이피엘은 언제부터 관중 허용 하려나요? 이예영이에영 0 2021.05.16 28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