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후배를 때린 코미디언들
redkorea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저(-ㅅ-)베
팽현숙한테 하는거 보면 맞을짓 했을듯 ㅋㅋㅋㅋㅋ
짓뚜마니아
눈치가 느린 건가....?
둥실둥실
분노유발자 개깝죽...스타일였다고 하네요
NO.47 Foden
상대방 약올리는걸 굉장히 즐기던 타입 ㅋㅋ
짓뚜마니아
후배들도 싫어할 판에 선배들에게까지 그랬나 보군요 ;;
짓뚜마니아
라됴에서 짤렸을 때 가족 여행 갔다가 패현숙 씨네 식당 갔는데 공허에 가득 찬 사람 같았음. (지금은 회복했겠지만)

그랬군요....
치즈
저 사람들한테 맞을 정도면 말 다했다는 거죠?ㅋㅋ
PleaseBuySonny
그렇게 깐죽깐죽댔다고 ㅋㅋㅋㅋㅋ 그런 똘끼가 있어서 성공하셨기도 했겠지만요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하프타임 쯔위양 박명수씨는 못생겼나요??.gif 녹두로 0 02:53 14
하프타임 지난시즌에 저 규정 없어서 개이득 본 팀이 토트넘이라 Neymar da Silva 0 02:40 20
해외축구 VAR 넘 빡빡한듯 ㅋㅋ 안니스텔루이 0 02:35 15
해외축구 모우라 핸드볼 골 취소 Neymar da Silva 0 02:35 10
해외축구 말하자마자ㅡㅡ Neymar da Silva 0 02:33 9
해외축구 셰필드 연패탈출ㄱㄱㄱㄱㄱㄱ Neymar da Silva 0 02:32 5
하프타임 일상키카... 야근중입니다 손승완 4 01:28 48
해외축구 토트넘 선발 라인업 (vs 셰필드) 김다미 2 01:01 30
하프타임 SBS 간판아나운서 도촬.gif ⓛㅅⓛ 1 00:54 84
하프타임 감동야밤에 좋은 노래 하나 듣고 굳밤하시죠! 디스온니맨유나이티드 3 00:29 27
해외축구 무리뉴가 로셀소는 브페랑도 안바꾼다고 말했는데... PleaseBuySonny 1 2020.07.02 61
하프타임 왕스포)보루토에서 카신코지의 정체. ⓛㅅⓛ 4 2020.07.02 83
해외축구 이탈리아[오피셜] 아흐라프 하키미, 인테르 이적 코바치치 1 2020.07.02 45
하프타임 운전 5개월차 후기 Empress 6 2020.07.02 146
하프타임 감동0원에서 80억 77ㅓ억.... NO.47 Foden 5 2020.07.02 184
하프타임 8pic) 꽃이 꽃을 들었네 러블리 QJS 서지수 짓뚜마니아 2 2020.07.02 43
하프타임 크리스토퍼 놀란 - '테넷' 예고편. ⓛㅅⓛ 3 2020.07.02 85
하프타임 수지 은꼴로강퇴 1 2020.07.02 71
하프타임 치킨나라 피자공주 송읍읍은 도대체가 둥실둥실 2 2020.07.02 92
하프타임 하루종일 앉아있어서 그런가 김아랑 0 2020.07.02 35
하프타임 일상하이 하위 하이 코바치치 2 2020.07.02 26
국내축구 K리그1[단독] 주세종, 日 감바 오사카 향한다…기성용, 서울 복귀 임박 코바치치 0 2020.07.02 42
하프타임 일상드디어!! 임달봉 5 2020.07.02 61
하프타임 PIC) 여진구. 진세연 0 2020.07.02 42
하프타임 PIC) 성동일. 진세연 0 2020.07.02 36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