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들 용돈만 뺏은게 아니였나...
NO.47 Foden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c2c895f029a574b95ccfc478a7072944.jpeg 삼촌들 용돈만 뺏은게 아니였나...






아이돌 불화 폭로중에 이렇게 극단적인건

처음 보는데....



어지간히도 억눌렀던 모양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제니
대응보고 그냥 뚜껑열려버린거 같네요
NO.47 Foden
쌓일대로 쌓인게 제대로 터져버린듯
Tarrega
얼마나 힘들었을까
NO.47 Foden
성격 밝은 편이던 얘가 저렇게 까지 망가질 정도면...
Tarrega
가족들은 이런저런 상황으로 못 잡아주는 상황이었던 것 같고
전 소속사의 대처가 너무 아쉽네요. 분명 몇 번의 기회가 있었을 텐데 말이에요.

정작 필요한 때에 여가부나 여성단체는 뭐하고 있는 거지
공혁준
곱창났네... ㄷㄷㄷ
[소혜]Mario Gotze
허허허...
Apple
일단 신지민은 은퇴 확정적일 거 같고 이거 덮는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닌 것 같음
비디치
소설 이라고 두글자 처적은 시점에서 요단깅 건넘
정예인
잘털어놨네요.. 안좋은 소식 안들렸으면 좋겠어요.. 제발
오바메양
많이 힘든거 같은데.. ㅠ
잘 이겨냈으면 좋겠네요..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하프타임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충격' 둥실둥실 2 17:32 48
하프타임 비구름은 거의 강원도 쪽으로 다 빠져나갔네요 Apple 0 17:32 20
하프타임 쯔양도 사과 Apple 2 17:28 51
하프타임 랑그)아카야 뽑을까여. ⓛㅅⓛ 0 17:27 10
해외축구 로마노) 맨유 돌문 협상진전 이적료 90m Thor 0 17:24 17
하프타임 킥오프 이용 행동규칙 맛깔나무 6 17:15 59
하프타임 의외로 20대가 가장 많이 이용한 숙박업소 1위 Apple 5 17:10 92
하프타임 카페 cum.jpg PleaseBuySonny 3 17:09 56
국내축구 K리그1[오피셜] FC서울, 김호영 감독대행 선임 코바치치 0 17:08 15
해외축구 챔스UEFA 룰 일부 개정 (PK, 핸드볼, VAR 등) 레지스타 0 16:57 25
하프타임 정보거북목 교정과 긴장성 두통 예방에 좋은 간단한 동작 국밥 0 16:42 75
하프타임 거지같네요 집값 안잡힐거 100프로알고, 전세쫓기고 월세가서 악순환 + 세금부양 걍 노답이네여 싸줄탈주자 4 16:39 58
하프타임 확실히 지방 도시 집값 보다가 가끔 서울 출장가서 집값 검색해보면 입이 쩍 벌어지더라구요. PleaseBuySonny 2 16:38 35
하프타임 갑자기 인천~시흥 라인에서 비구름 발달 Apple 2 16:35 61
하프타임 각종 악재 스트레스에 '피 토한' 아베?…日언론 '건강 이상설' 제기 Apple 1 16:25 36
하프타임 한번씩 일 힘들때마다 두통이 오는데 오늘 2알 먹었다능... 아트싸카 2 16:24 40
하프타임 이슈요즘 빅파이 박스 코바치치 0 16:23 46
하프타임 주변에 귀족론 펼치는 사람이 있는데 ㅋㅋ 포터마이클 3 16:20 38
하프타임 이런거 보면 안정된 직장이 있으면 적당한 지방 중소도시에서 사는게 나은것 같기도.. PleaseBuySonny 1 16:20 82
해외축구 토트넘 아마존에서 촬영한거 넷플릭스에서 볼수있나요? 파울로디발라 0 16:01 19
하프타임 저러면서 출산율 어쩌고 하는 게 ㅈㄴ 역겨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ple 3 16:00 87
하프타임 일상전 그저 이 지긋지긋한 월세 원룸이라도 탈출했으면 ㅠㅠㅠ 손승완 0 16:00 36
하프타임 아래 청약 당첨됬다고 글쓴 사람입니다.... 김모찌 12 15:48 155
하프타임 이 좁은 킥오프에도 청약 당첨자가 계시다니 ㅠ 저(-ㅅ-)베 9 15:45 78
하프타임 모기지가 왜 터졌는데 ㅋㅋㅋ 포터마이클 6 15:39 70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