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케이리그오면 통한다 안통한다
리버풀헨덜손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인천정도면 주전가능하지 않을까요 
거기 공미 없는것같던데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손승완
당장 내년에 박용지 돌아오는데...
차라리 박용지 무고사 투톱이 나을걸요??
그리고 문창진도 있습니다...
유비 형님이 잘 안 쓰지만요
사이드로 봐도 김호남도 있고 임대보낸 허용준도 있는데...
아!! 인천의 축구천재 이정빈도 안양 임대네요
물론 몸값 다 깎고 오신다면 기쁘게 뫼시겠지만
그 가격이라면 차라리 아길라르를 데려오죠...
빛 좋은 개살구인 이승우를 굳이...
꽁푸엉으로도 꽁맘들에게 미친듯 시달렸는데...
어휴...
Rodri
케이리그 생각보다 피지컬 부담 장난아닐텐데 흠...
제니
뛰는걸 한동안 본적이 없으니 뭐라 할말이
손승완.
스타일 따지면 제이리그가 더 맞을거같은데 방사능땜에 ㅠ
Pulisic
U22 출전떄문에 닥주전 가능
오도이재계약하자
ㅠㅠ
최르캄프
포항이랑 잘 맞지 않을까요? 아님 지금 모라이스의 전북도 괜찮을듯 스트라이커로 뛰면 10골이상은 가능할듯.
행주
중하위권 팀에선 선발 가능할 듯
둥둥망
유소년때 말고 프로 단계에서의 모습만 생각하면 안통할듯..
일시적인 관중 동원정도는 있을듯싶네여
저(-ㅅ-)베
꾸준함 성실함이 솔직히 의문
야구사탄돌버츠
통하는건 둘째치고 소녀팬들에게 인기많아 관중수는 늘어서 꼭오길바람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55145 내일 부천vs제주 무관중인 거 두고두고 아쉬울 듯.. 엠갈매기 2 2020.05.25 74
55144 K리그1쿠니모토는 클라스 가 있음 손세이셔널 2 2020.05.24 108
55143 K리그1부산 올시즌 다크호스 인거 같음 손세이셔널 0 2020.05.24 80
55142 와나 오늘 둘다틀렷네 대구 울산 존테리몸빵 1 2020.05.24 43
55141 청량리 잘하네요 제니 0 2020.05.24 38
55140 김태환 ㅋㅋ 제니 0 2020.05.24 27
55139 어째 판정이 꾸리꾸리하네요 제니 0 2020.05.24 27
55138 올시즌 울산 경기는 어느팀과 붙어도 전부 꿀잼이네요 엠갈매기 0 2020.05.24 48
55137 역시 섹도시훈 감독님 축구는 엠갈매기 1 2020.05.24 102
55136 조덕제 감독님이 괌병오 선수 영입한 이유 알겠네요 엠갈매기 0 2020.05.24 41
55135 오오 부산 선제골 엠갈매기 0 2020.05.24 50
55134 울산 오늘 쉽지 않아 보이네요 치즈 0 2020.05.24 25
55133 개막 후 연승기록 경신한 전북 치즈 1 2020.05.24 55
55132 울산 부산 경기 재밌네요. PleaseBuySonny 0 2020.05.24 42
55131 황일수 인터뷰로 보는 접기현 무전술 존테리몸빵 1 2020.05.24 70
55130 전북은 꾸역꾸역 이기네요 PleaseBuySonny 1 2020.05.24 76
55129 대구 너무 못함 ㅠ 빌게이츠 2 2020.05.24 24
55128 대구는 감독 빨리 모셔와야... Di Natale 0 2020.05.24 69
55127 무릴로는 참 애매하네요 엠갈매기 0 2020.05.24 41
55126 그나저나 전 오늘 쿠니모토가 단단히 벼르고 나왔을 줄 알았는데 엠갈매기 0 2020.05.24 80
55125 심심할때 대구경기보세요 존테리몸빵 1 2020.05.24 47
55124 전북경기 보구 있으면 암걸릴거 같아요 ㅠㅠ 엠갈매기 0 2020.05.24 39
55123 K리그1, 2 2라운드 MVP 심규선 0 2020.05.24 30
55122 K리그2경남 라인업 심규선 0 2020.05.24 15
55121 K리그2안양 라인업 심규선 0 2020.05.24 14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