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랑 부천이 승강플옵 할 가능성도 약간 생겼네요
엠갈매기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물론 두 팀은 서울 안양 관계랑은
조금 결이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두 팀 매치업 되면 승강플옵 역사상
최고의 화제꺼리 매치업일듯요


하지만 안된다 이거뜨라 ㅠㅠ 인천 잔류해야 함 ㅠㅠ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손승완
올해 경제인은 진짜 ㅋㅋ
엠갈매기
그래도 인천은 잔류할 겁니다 믿으세요 믿음이 부족하신 거 같습니다
수질검사원
부산이 축구를 원채 못해서 가능성이 큼. 왠지 경남 vs 안양끼리 쇼부 볼 것 같음.
엠갈매기
개인적으로는 수도권에 1부팀 하나 더 생겼으면 해서 안양이나 부천이 올라왔으면 좋겠긴 해요. 두 팀은 승격하면 관중도 1부 수준으로 올 거 같고
야구사탄돌버츠
진짜 안양 승격하면 내년 케클 어마어마한 스토리가 나오네요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K리그1 김진규 골~ 펭수 0 21:22 3
K리그1 라인업 빌게이츠 2 21:11 43
K리그1 세진이 수비가담이 참 많이 좋아진 듯 펭수 0 21:03 13
K리그1 심판 수준 ㅋㅋㅋㅋㅋㅋ 펭수 0 20:59 10
국가대표 브라질, 한국전 선발 명단 공개 오도이재계약하자 3 18:28 95
K리그1 유상철 감독 췌장암 4기 진단...및 유상철 감독님이 팬 여러분께 전하는 편지 다시태어나면손흥민 27 18:07 293
국가대표 지금쯤 싹수 유망주 보여야 세대교체 되겠죠? 국대 리버풀헨덜손 1 17:29 46
K리그1 [In 아부다비] UAE VIP 사망→3일 국장, 브라질전도 무관중 경기 위기 펭수 0 16:36 50
K리그1 신태용 어디로 가기는 갈 것 같음 수질검사원 0 15:53 33
국가대표 ???: 뭐?? 오늘 상대가 브라질이라구?? 손승완 2 09:07 160
국가대표 벤투호는 생각보다 유효슈팅 숫자가 적네요 불꽃놀이 0 2019.11.18 160
K리그1 역대급 개병신 경기ㅋㅋㅋ 독일귀족찰스 4 2019.11.17 255
K리그1 읭.. 또 퇴장 이방원 0 2019.11.17 54
K리그1 캬 오세훈 어시 이동준 골 이방원 0 2019.11.17 41
K리그1 아 영욱이 또 부상인가보네 제니 0 2019.11.17 36
K리그1 올... 김대원 정승원 선발 이방원 1 2019.11.17 63
미분류 PIC) 전 언남고등학교 감독 정종선 심규선 1 2019.11.17 223
K리그1 아시아예선에선 투톱 활용이 중요. 선인장 3 2019.11.16 130
국가대표 23세 국대 퇴장이후에 다이내믹하네 파랜드택틱스 1 2019.11.15 130
K리그1 울산-전북 원정석 이야기는 말 많이 나오는 모양 Rodri 2 2019.11.15 146
K리그1 학범슨 앞에서 김대원이 조영욱과의 차이를 확 보여주네 수질검사원 0 2019.11.15 105
K리그1 김대원 골~~ 펭수 0 2019.11.15 35
K리그1 pk 선방 ㅋㅋ 펭수 0 2019.11.15 18
K리그1 햄스터 출격 제니 0 2019.11.15 23
K리그1 애들 잘하네요 제니 0 2019.11.15 43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