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징야 대구 종신
빌게이츠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d14cd1373a0b6e910f0d0380ba3f1fe4.png 세징야 대구 종신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이방원
대구 세씨 엌
오목九단 관우
세오 먼 친척
Di Natale
세징야를 필두로 호물로나 남미 출신들 많이 올듯
라울_
와이프가 한국 생활 엄청 만족한다는거 같더라고요. 지난 시즌인가 끝나고 거액 연봉 제의 엄청 올때 와이프가 한국 생활 만족하는거랑 조광래가 너 은퇴하면 대구에서 자리도 만들어줄거고~ 이걸로 남은거라는 얘기가 있어서 귀화 했다가 다시 돌아가는 케이스도 있었지만은 한동안은 만족하고 살거같아요. 대표선수가 되냐 안되냐를 떠나서 풀이 많아져서 나쁠 것도 없고요.
트 와 이 스
+ 세징야 아내는 대구 유소년 코치로
Apple
세징야 다음 월드컵까지는 꾸준히 해 줄 수 있을 거 같은데 대표팀에 승선하는 첫 귀화선수가 되기를...!
엠갈매기
서진야 정도면 딱일듯 ㅋㅋ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56046 다음주에 황새전인데 ㅋㅋ 제니 0 2020.07.10 54
56045 ㅋㅋㅋㅋㅋㅋㅋㅋ 료라이 1 2020.07.10 87
56043 서울 선수들 후반 되니 뛰지를 못하네요 엠갈매기 0 2020.07.10 100
56042 K리그1뿌산이 이기겠네요... 마왕 0 2020.07.10 33
56041 이동준 오늘도 1골 1어시!!,! 엠갈매기 0 2020.07.10 18
56040 와... 호물로 미친 쓰루패스 엠갈매기 0 2020.07.10 9
56039 와 부산 골 전에 패스 클라스 너무 좋앗다 깐따삐야도우너 0 2020.07.10 39
56038 윤영선 선수가 오늘도 PK 내줄지 궁금 엠갈매기 1 2020.07.10 18
56037 킥오프 부산러께서 아까 부산 완전 찜통이랬는데 엠갈매기 2 2020.07.10 32
56036 K리그, 뉴미디어 플랫폼 '트위치', 'Seezn', '스팟' 통해 중계 확장 손흥민 0 2020.07.10 30
56035 서울, 기성용에게 '반 시즌+연봉 조건' 계약 제시 재규어중사 1 2020.07.10 77
56034 수앺 ㄷㄷㄷ 엠갈매기 1 2020.07.10 26
56033 K리그2[오피셜] 경남 FC, 강승조 영입 코바치치 0 2020.07.10 20
56032 K리그2[단독] 벨트비크, 전북 계약해지 후 수원FC 완전이적 코바치치 0 2020.07.10 44
56031 K리그2'물 들어왔을 때 노 젓자!'…수원FC, 벨트비크 영입 추진 코바치치 1 2020.07.10 43
56030 요즘 자꾸 황희찬으로 포항이득봣다고 선동하는 기자들이 생기는데 키웰&루간지 4 2020.07.10 79
56029 [남장현의 피버 피치] 잘 키운 황소가 포항에 안길 선물…왜 풀뿌리 육성인가? 심규선 1 2020.07.10 76
56028 K리그1오늘자 - 트랜스퍼H 이적설 코바치치 0 2020.07.09 120
56027 K리그1볼만찬 기자들 루머 코바치치 1 2020.07.09 93
56026 지난 이적 시장 gs 기성용 잡아와라 !! 제니 2 2020.07.09 112
56025 부노자 계약해지에 구스타보 영입 한 달만 더 버티자. 1 2020.07.09 50
56024 상주 벌금 먹었네요 제니 0 2020.07.09 102
56023 발310이라서 백태클 닿았다는 송범근 깐따삐야도우너 0 2020.07.09 125
56022 K리그1[단독]인천, 부노자 나간 자리 브라질 공격수 구스타보 영입 확정 코바치치 2 2020.07.09 71
56021 K리그1[단독] 성남 임선영-수원 김종우, 유니폼 바꿔 입는다…6개월 맞임대 코바치치 2 2020.07.09 59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