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니하게도 현재 이적시장 최대 관심사는
엠갈매기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D5F050D5-B692-4761-8AC6-8F0A2B1A51F5.jpeg 아이러니하게도 현재 이적시장 최대 관심사는


벨트비크가 어디로 갈 것인가? 인듯 ㅋㅋㅋㅋ

아놔;;; 솔직히 이건 전북프런트 돈낭비한듯

뭐 그동안 수십억의 투자 성공(?) 사례들이 있으니

분산투자 관점에서 투자 실패이지
낭비라고 하기 뭣할수도 있지만

어쨌든 한푼한푼이 아쉬운 리그내 타 팀들 보기엔
현타 올 만한 일임엔 틀림없네요 ㅋㅋㅋㅋ

그동안 간간히 보여준 모습 보면
다른 팀 가면 성남 시절 에델보다도 더 활약할 것 같은데

올시즌 리그엔
빡세게 뛰는 헬조선형 선수들만 한가득이고
날카로운 마무리를 해주는 선수가 없어서
실속없이 뛰기만 하고 못이기는 팀 무척 많은데

벨트비크 눈독 들이는 팀 엄청 많을 것 같으네요

어느팀 갈 지 궁금쓰입니다





이래놓고는 모라이스 감독
구스타보 안쓰고 내쫓는건 아니겠지;;;;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심규선
2020년 상반기 벨트비크 영입 하반기 임대 구스타보 영입
2021년 상반기 구스타보 벨트비크 임대 메시구입
2021년 하반기 메시 벨트비크 구스타보 임대 더 잘하는 용병 내놔
모리아스의 미래입니다만?
엠갈매기
지금 모밥종신이 2021년에도 감독할거라고 저주 내리시는
겁니꽈?
Di Natale
벨튀범ㄷㄷ
엠갈매기
인생은 벨트비크처럼?
오목九단 관우
근데 뭐 보여준게 없어서 눈독 들일 건덕지가...
엠갈매기
워낙에 출전기회가 적었어서 그런데, 간간히 출전한 경기에서 모습 보면 적응만 완료하면 S급은 아니지만 A 또는 A+급 외국인선수 될 여지 충분히 보인다고 생각되요 저는
거기다 자가격리 안한다는 메리트까지 ㅋㅋ
심규선
머.. 자가격리 안한다는 메리트로 긁어볼만 한 팀이 하나정도는 있을수도요.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56532 K리그1오늘자 이천수 인스타그램 심규선 0 11:06 95
56531 K리그1인천, 이대로라면 강등이다 코바치치 0 06:43 47
56530 K리그1지금 가장 바라는 시나리오중 하나가 심규선 1 2020.08.03 112
56529 K리그2[오피셜] 안산그리너스, 까뇨뚜 영입 코바치치 1 2020.08.03 81
56528 K리그1[단독] ‘그들만의 카르텔’ 광주FC, 근무 수당 조직적 부당 취득? 심규선 0 2020.08.03 108
56527 오늘 대구 골 보며 누구보다도 기뻐하신 분 엠갈매기 2 2020.08.02 229
56526 오늘자 오하영 손흥민 2 2020.08.02 199
56525 K리그2이 와중에 서울E는 부천 3대0....승리.... 마왕 0 2020.08.02 75
56524 아앜 대구 승 ㅋ 빌게이츠 0 2020.08.02 53
56523 에드가 힘도 힘인데 슈팅 궤적이 ㅗㅜㅑ 국밥 0 2020.08.02 32
56522 ㅠㅠ 인천은 아직 외롭지 않어 엠갈매기 0 2020.08.02 98
56521 K리그1강원은 버저비터 동점골!!!! 마왕 0 2020.08.02 22
56520 대구 승! 이방원 1 2020.08.02 46
56519 강상우는 모 킥오퍼처럼 군대 체질인 듯 국밥 0 2020.08.02 50
56518 와... 에드가가 헨리를 피지컬로 이기네요 엠갈매기 0 2020.08.02 54
56517 ㅋㅋㅋㅋ 수원 멸망 ErikD 0 2020.08.02 11
56516 무만 나와도 잘한거라 봤는데 이방원 0 2020.08.02 12
56515 K리그1수원은 역습 안하고기로 작정한듯....(에드가 골!!!) 마왕 0 2020.08.02 37
56514 으이 ㅋㅋㅋㅋㅋㅋㅋ 골 이방원 0 2020.08.02 19
56513 K리그1이청용 한국와서 한 경기 중에 오늘이 제일 별로인듯.... 마왕 0 2020.08.02 36
56512 으아 아깝ㅋㅋㅋㅋ 이방원 0 2020.08.02 8
56511 K리그1골무원 주말특근..... 마왕 0 2020.08.02 19
56510 주니오 또 득점ㅋㅋ 국밥 0 2020.08.02 8
56509 K리그1김현 득점했네요 Albert Camus 0 2020.08.02 9
56508 똥줄타네요 이방원 0 2020.08.02 15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