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 패치노트] 시장가치를 올려봅시다!!
로그인
랑그릿사) 레오나르트는 보병이네요
푸코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밑에 가차 돌려서 레오나르트를 얻었네요





업글 중인데 전직 뭐로 해야함?










뭐로 하는게 좋을까요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ilkay kingdogan
잉 한섭엔 없는 친구군요 영웅전설에 나온 캐릭터라는데 ㄷㄷ
푸코
아 호주는 북미섭인듯 하더라구요 아마 이게 한국서버보다 먼저 열었어서 캐릭이 더 많나 보네요
ilkay kingdogan
저 친구는 pvp에서 좋다고 들었는데
한쿡엔 영 정보가 없는듯
푸코
그럼 그냥 2번 갈게요
[소혜]Mario Gotze
콜라보 캐릭터군요
푸코
영웅전설 콜라보인가요 ㄷㄷ
파랜드택틱스
초절강화열리는 쪽으로 가면되지,않을까요?
푸코
그러니까 그게 어딘지 몰라서..
Empress
헉 영웅전설 하늘의궤적에 나오는 레온이군요 ㅜㅜ 작중 최강자 설정이었는데..
푸코
어디로 가는게 맞을까요?
Empress
그리고 렌은 아마 법사일 거에요. 본작에선 로봇도 소환해서 다루고 마법사로도 강하긴 한데 으음.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일상 치킨 시켰읍니다 김연아 2 18:41 15
일상 할짓없는 예비군 재가입했습니다... 민방위(진) 1 18:41 23
일상 심장 떨린다 ㄷㄷ 육군 R.O.K.A 1 18:36 24
일상 어제 킥오프 못했네요. 진세연 1 18:35 13
일상 시장가치 안오르네 젝일 수질검사원 4 18:31 31
일상 유투브 프리미엄은 광고없는것도 좋지만 2 18:20 29
일상 러시아가 독도 온 이유가 뭔가요? Thor 0 18:15 58
감동 선넘규에게 손석희 사장이란? 김연아 1 18:14 37
정보 제1회 킥트맨 적중하신 분들 킥오프 4 18:06 82
일상 이상민, 13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 ㅎㄷㄷ 수질검사원 2 18:01 99
일상 우리 나라 동북아 투표율 3위네요 미제 2 17:59 51
일상 러시아, 중국 군용기 루트를 보면... PleaseBuySonny 1 17:59 63
일상 제 랑그릿사 1군덱이 지금 마일리 0 17:58 31
일상 우와 너무 덥다 수질검사원 0 17:58 8
일상 축하합니다 적중하셨습니다 맛깔나무 3 17:56 36
일상 말이 그렇지 러시아가 남의 나라 영해나 국경문제 우습게 여기기 시작하면 ilkay kingdogan 1 17:54 44
일상 장염 다 나았는지 모르겠는데 소주가 너무 마렵네요ㅠㅠ 마려운남자 2 17:53 25
일상 이조건이면 재입대 한다 vs 안한다 육군 R.O.K.A 1 17:49 54
ㅎㅂ ㅇㅎ) 호불호 갈리는 운동복장 김연아 3 17:37 73
일상 민경욱 '사방이 뚫렸다' 주장에 정의당 '병역 마친 당 대표 뽑아라" PleaseBuySonny 1 17:34 82
일상 와.... 제습기 샀는데 미쳤네요. 알랜시아라 2 17:26 89
일상 영내에서 벗어나서 혼자 돌아다니고 혼자 노니까 살거 같아요 육군 R.O.K.A 0 17:23 10
일상 일본 선거 개표 현황 ㅋㅋ 수질검사원 0 17:19 72
일상 시장가치 또 올인갑니다 오도이재계약하자 0 17:18 44
일상 문화생활 즐기는 머찐 구닌이 접니다 육군 R.O.K.A 1 17:13 52
12345 ... 1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