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는군요
유승호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제가 가슴에 덤벨 떨구고 다친 날이

언제인지 저도 기억 못하는데

젊은 물리치료사가 기억을 하고 있네요

자꾸 말 걸면서 이야기 하려고 하는데

어휴 이놈의 인기란 허허허





















난 찌찌 보여주기 겁나 민망해 미치겠는데...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안니스텔루이
승호오빠 찌-찌파티!!
유승호
제 찌찌가 좀 매력적이긴 합니다
Apple
젊은 (남자) 물리치료사
유승호
여.자 그것도 이.쁜.여.자
다니엘제임스
승호쓰 제발 여친 좀 사귀었으면 좋겠어....
유승호
...아니...저 이별 한지 반년도 안됐는데...그러시면 모쏠같잖아요 ㅠㅠ
파랜드택틱스
그럼 연애유예 6월형 선고합니다.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497363 연예인1webm) 리더는 묵직해야 된다 짓뚜마니아 0 14:55 9
497362 연예인한국힙합 전설의 시작 디스온니맨유나이티드 0 14:55 4
497361 인터넷 속도 테스트 하니깐 맛깔나무 0 14:33 35
497360 일상진짜 이렇게 풀다가 대유행 터지면 어쩌려고 그러지 Tarrega 2 14:26 61
497359 오늘도 Handsome 한 나의 Face에게 Cheers!!! 유승호 0 14:23 22
497358 릴라드 진짜 개멋짐ㅋㅋㅋㅋ 반칙왕 0 14:17 25
497357 태풍 예상 경로 국밥 1 14:11 53
497356 무너진 축사를 탈출한 소떼들.jpg 안토니마샬 1 14:10 41
497355 분노나라 꼬라지 잘돌아간다 디스온니맨유나이티드 3 13:54 100
497354 오늘날씨 최근 몇년사이 역대급으로 쾌청한듯 안토니마샬 2 13:52 57
497353 서울 동부간선도로 수락지하차도~성수JC 진출입 램프 통제 짓뚜마니아 0 13:51 22
497352 폭우로 침수된 전남 구례군 구례읍 주택가 짓뚜마니아 1 13:46 72
497351 냥칼코마니. ⓛㅅⓛ 1 13:45 35
497350 "팔십 평생 이런 산사태·물난리 처음"…쑥대밭 담양군 술지마을 짓뚜마니아 0 13:44 37
497349 네이버 웨일 삭제.. ⓛㅅⓛ 0 13:43 55
497348 일상다소 추억) 1980년대 서울의 모습 디스온니맨유나이티드 1 13:42 38
497347 이슈서울 올림픽대로 동작대교-염창IC 오후 1시부터 통제 짓뚜마니아 0 13:40 32
497346 나이먹고 다이어트 했을때 늙어보이는게 켠김에새벽 0 13:35 27
497345 6pic) 한일 재난 대피소 숙소 비교 짓뚜마니아 3 13:29 74
497344 일상솔직히 지금 나오는 갤럭시 시리즈는 너무 부담스럽긴 함 ㅋㅋ 심규선 0 13:29 49
497343 아이폰 xr이랑 xs는 스팩차이가 많이 나나보네요?? 빵떡 1 13:22 41
497342 일상제 친구가 갤럭시 S2들고 최근에 갔는데 심규선 4 13:15 64
497341 배텐 다음주 생녹방 스케줄 짓뚜마니아 1 13:07 34
497340 오늘 퇴근하면 밤새 피시방에서 겜해야지 안녕하신가영 1 12:48 49
497339 지금 기준에 쓸만한 폰이 뭐가 있을까요??? 빵떡 0 12:47 75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