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네(?) 가보니까 아주 예술이네요
한국방송공사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이야.. 어떻게 이렇게 사람의 예상을 하나도 안 빗나가는지...

이런 예측력이 왜 토토나 로또 또 주식으로는 안되는치 땅을 치겠네요..


당연히 야당이 우세한 선거라는거 누구나 다 아는데 자기들만 부정하고

이제와서 크게지니 국민이 멍청한거라니 국민이 탐욕 스러운거라니

언론 떄문에 졌다니 하면서 남탓 오지게 하는 거 보니까


참.. 어떻게 보면 한결같다 생각이 드네요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그분들은 정치가 정치가 아니라 신앙이라
한국방송공사
종교의 힘이라는걸 알아가는 것 같네요
아트싸카
없던 선거를 만든 그 분들을 탓 하는게 1순위인데..

그냥 전국민의 60%는 일베로 볼 듯..
한국방송공사
ㅋㅋㅋㅋ 그 분들 왜 이렇게 적만들어 전쟁을 좋아하는지..
하프타임
???: 부산도 아니고 서울에서 지지율이 20프로 차이나는건 말도 안 된다 여론조사 주작이다. 기레기들이 공작하는거다.
한국방송공사
ㅋㅋㅋㅋㅋㅋ 정확하십니다 ㅋㅋㅋ
오미주
뽀글머리 괴벨스가 30%, 저 지지자들도 선거 패배에 최소 10% 이상은 공헌했음
한국방송공사
그게 맞는데 그거도 또 남탓으로 돌릴것 같네요 ㅎㅎ
오미주
백퍼죠. 반성을 할 줄 아는 집단이었으면 이정도까지 오지도 않았죠 ㅋ
Apple
???: 언론 개혁이 참 필수적이네요.. 2030 일베화 정말 무섭습니다..
한국방송공사
크.... 잘알이십니다 ㅋ
캄챠카샤먼
그런사람들 소수인데 너무 과대대표 되고있는.,주변화시켜야 ㅡㅡ
한국방송공사
그 소수정예들이 다수를 쓰레기로 만들어서요
비디치
정많은 사람들 많고 해서 좋아하고 아직도 자주가는데
토론이 아니라 다르면 그냥 일베 몰이로 해버리니 다른 의견을 낼 수가 없음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하프타임 일상킥돼지 Kylian Mbappe 11 2021.04.17 142
하프타임 으으으 참을 수가 없다 Apple 10 2021.04.17 134
하프타임 쓴소리좀 해주십쇼 15 2021.04.17 251
하프타임 유머키스 후에 이거 하면 여자들 뻑 감 Aricept 10 2021.04.16 463
하프타임 자꾸 망오프 망오프 하시는데 Apple 13 2021.04.16 219
하프타임 브레이브걸스 ㅋ 세징야 12 2021.04.16 400
하프타임 새 차 산지 하루만에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난 사람 유승호 13 2021.04.16 320
하프타임 허지웅 인스타 제니 11 2021.04.16 336
하프타임 서예지는 완전 인생 조졌네요 설다 12 2021.04.16 384
하프타임 지금까지도 여자친구 거부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엠갈매기 14 2021.04.16 267
하프타임 ㅎㅂ쓰리백 바질 11 2021.04.16 301
하프타임 못생겨서 연애 못할까? 제니 14 2021.04.16 320
하프타임 토스 대박터졌네요 ㅋㅋ 하프타임 10 2021.04.16 390
하프타임 2017년 킥오프 처음 왔을 때 대학교 1학년 샌애긔였읍니다 승격 13 2021.04.15 202
하프타임 남양 제품 2개월 간 판매 중지 제니 13 2021.04.15 326
하프타임 아무래도 올해에는 한국에 가긴 글렀군요.. (feat. 렌지쨩) 트 와 이 스 18 2021.04.15 241
하프타임 저도 토스 인증 그런거없다 11 2021.04.15 245
하프타임 예상치못한 공격패턴.gif 녹두로 11 2021.04.15 383
하프타임 영자형 관련 의문 제기해봅니다 아오조라 16 2021.04.15 196
하프타임 정보그냥 한번 써보는 킥오프 관련 글 킥오프 18 2021.04.15 230
하프타임 아~~~~나 토스 주식 다시 가입했는데~~~ Apple 10 2021.04.15 168
하프타임 초선의원의 난 진압됐군요? 오미주 12 2021.04.15 158
하프타임 한 달만에 인사드립니다~ 킥오프 대표 유부로서 당부할 말이 있습니다!! 슬립낫 20 2021.04.15 255
하프타임 일상일 쉬는동안 솔직히 킥오프 안들어올줄 알았음 Aricept 13 2021.04.15 165
하프타임 [토스]몇년치 운을 여기다 씀... Sead Kolasinac 17 2021.04.15 370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