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엠갈매기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다른 의도가 있는 건 아니고

순수한 호기심으로 질문드리는데여

진심으로 순수한 호기심인데여





킥오프 광고에 나오는 

D9D50620-E5CA-46FA-924A-533AEC07F4C6.jpeg 질문




이런 옷

39F10AA2-3D05-454F-BD95-9EE0BD8CD5B6.jpeg 질문





이런 옷 입으신 분들은

서울 어디를 가면 볼 수 있나요?

제가 주로 돌아다니는 영역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는 스타일인데

스타일 멋져 보여서요


진심으로 궁금하네요

제가 뭐 그곳으로 달려가서 보구싶다거나 한 건 아니구요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Frank Ocean
님 외출하면 주변에 있는 여자분들 대상으로 핸드폰 재난문자 와서 대피하니깐 못보신거임
오미주
저희 동네 번화가만 해도 여름에 이것보다 더 한 패션도 많이 있는데

서울엔 거진 다 있지 않나요??? 너무 서울에 대한 환상이 많은 건가...
엠갈매기
거주지가 어디신가요
밝히시기 뭐하시면 광역 단위로라도 제발 좀요 ㅠㅠ
오미주
경기도요

근데 어쩐지 위험한데?!....
제니
저도 인스타말고는.
엠갈매기
인스타용 홈웨어일수도 있겠네여
Apple
신촌
엠갈매기
거짓말쟁이
SON
일반인 보다는...

유흥가쪽 가시면 많을듯 합니다만?

저는 이제 서울사람이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
엠갈매기
전 내츄럴 본 서울시람 24년차인데도 못봤다능요
SON
집에서 좀 나가요 엠갈쓰 ㅠ
Frank Ocean
님 외출하면 주변에 있는 여자분들 대상으로 핸드폰 재난문자 와서 대피하니깐 못보신거임
엠갈매기
아 그렇구나!
SON
이거였군요....
비디치
이거 맞다...
캄챠카샤먼
베댓 첨 보네요 ㄷㄷ
유승호
평상시에 대체 어떤 사이트를 돌아다니길래 이런 광고가 나오십니까?!
엠갈매기
http://www.kick-off.co.kr
여기보다 더 ㅎㅂ천국인 곳 없읍니다
푸코
호주에는 많은데 안타깝네요
짓뚜마니아
..............!
엠갈매기
하지만 삼촌은 못쳐다보시잖아요
하나도 안부러움 아무튼 안부러움
푸코
보기 민망할때가 많죠
푸코
더 심한 경우도 많습니다
료라이
엠갈매기
비디치
수원 인계동 6월 해가질때 와보십쇼..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하프타임 ㅎㅂ전등 갈기 바질 11 08:55 210
하프타임 막내 음해하는 언니들 바바리안 12 2021.04.13 296
하프타임 외국인 선수 한국에서 결혼 이방원 10 2021.04.13 417
하프타임 재택근무중 좀더 빠르게 시작한 저녁 저(-ㅅ-)베 11 2021.04.13 252
하프타임 "70일간 700명밖에 안죽었다..UN 천천히 오라" 저(-ㅅ-)베 11 2021.04.13 344
하프타임 서예지 이야기가 있길레 뭔가 봤더니 엠갈매기 12 2021.04.13 317
하프타임 요즘 삶의 낙이 없네요 홍은지 10 2021.04.13 124
하프타임 오 킥오프 업데이트 ㅋㅋㅋㅋ 료라이 10 2021.04.13 103
하프타임 ‘월화수목쉼쉼쉼’…코로나가 불 지핀 주4일 근무 엠갈매기 11 2021.04.13 284
하프타임 트위터 애니프사가 그저 맞는말만 하네요 녹두로 10 2021.04.13 180
하프타임 현직 동해 묵호항입니다. ManUnited 10 2021.04.13 198
하프타임 어제 사고 친 치즈. ⓛㅅⓛ 13 2021.04.13 157
하프타임 갑자기 강대국이 되버렸다 10 2021.04.13 243
하프타임 생일인데 홍은지 14 2021.04.13 80
하프타임 선배의 부부싸움에 휘말린 서장훈.jpg 녹두로 12 2021.04.13 315
하프타임 이슈미쳤다고 불리는 어느 커뮤인의 탈모극복기 철판요리 12 2021.04.12 369
하프타임 꿈이 좌절되어 오열하는...gif 바바리안 12 2021.04.12 444
하프타임 아 밖에 나가보니 진짜 캥거루가 있음 푸코 14 2021.04.12 359
하프타임 ㅎㅂ그냥 올려봅니다 바질 12 2021.04.12 459
하프타임 분노3pic) 고용노동부의 ㅁㅊ 안아키 최후 짓뚜마니아 12 2021.04.12 397
하프타임 쉰입 인사 Supreme 14 2021.04.12 134
하프타임 저도 기부했음 ManUnited 10 2021.04.12 149
하프타임 소액이지만 기부는 언제나 기쁘군요 15 2021.04.12 156
하프타임 따라쟁이 엠갈매기 14 2021.04.12 258
하프타임 동생이 AZ맞았는데.... 고요한 11 2021.04.12 257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