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경매장 오픈! (03.26 수정 및 내용 추가)
킥오프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킥오프입니다.

미리 예고해드렸던 시장가치 활용 컨텐츠는 경매장 입니다.


킥오프 경매장은 


1. 유저들에게 나눔 이벤트 등을 하고 싶은 사용자

2. 킥오프에 광고를 하고 싶은 광고주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위에 해당 되는 사용자들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경매는 제가 승인을 해야 노출이 됩니다. (적절하지 않은 광고, 낙찰품목 허위 업로드 방지)



경매는 기본적으로 블라인드 경매로 다른 사용자가 입찰한 금액은 알 수 없습니다. 
(자기가 입찰한 금액은 확인 가능하고 경매 종료 후 모든 사용자들의 입찰내역이 노출됩니다.)

(수정) 입찰 금액은 공개되고 입찰자 정보는 블라인드 됩니다. (경매종료 후 모두공개)


또 경매마다 유저별 입찰 가능 횟수, 최소 입찰가능 시장가치가 정해져있습니다.


가장 큰 금액의 시장가치를 입찰한 사용자가 낙찰을 하게되며

동일한 금액을 입찰 했을 시에는 먼저 입찰한 사용자가 낙찰자가 됩니다.



경매가 종료된 후 낙찰자에게는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버튼 노출되며

해당 버튼 클릭으로 상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모든 상품은 기프티콘만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매뉴얼을 만들까 생각해봤는데 귀차니즘에 나중으로 미뤘습니다 ㅠㅠㅋㅋ


한동안은 오류 디버깅 등을 위하여 베타테스트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낙찰되신 분은 낙찰금액을 차후 환불해드립니다.)


실제 서비스에 들어갈 때는 제가 1번으로 커피든 치킨이든 쏘겠습니다 ㅎㅎ


https://www.kick-off.co.kr/auction


문의사항은 이 곳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반칙왕
치즈
폴 스콜스
바질
료라이
반칙왕
[소혜]Mario Gotz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짓뚜마니아
아트싸카
치킨 사주때욤
푸코
옷 영자님이 나눔을 직접 하면 상품으로 바꿔주는 효과가 있는거군요 물론 자주 안하시겠지만!
NO.47 Foden
나중에 킥오프도 경매에...
Apple
역경매인가요?
Pablo Sarabia
나한테 경매할게 있나...흐음
루카모도리
강제 나눔행..
료라이
Apple
정식 오픈 시 낙찰은 안 돌려주는 건가요? ㄷㄷㄷㄷㄷ
킥오프
돌려주면 의미가 없지않나요??ㅋㅋㅋ
바질
경매장 차라리 유저를 익명으로 하고 금액을 공개하는건 어떤갑쇼? 그래야 경매하는 재미가 있을거 같은데 ㅋㅋ
트 와 이 스
그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지금같은시스템은 경매라기보다는 입찰과 더 가까운것 같습니다.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해외 CDN 회선 쪽에 이상이 있었습니다. (진행중) 킥오프 10 2020.03.31 156
하프타임 입구가 여닫이로 된 횟집 가면 안되는 이유 Apple 12 2020.03.31 340
하프타임 자소서 실수했는데 서류 합격했다는 통보를 받았네여 지식인 12 2020.03.31 325
해외축구 메시 인스타 제니 12 2020.03.31 332
하프타임 감동코코 보다가 나도 모르게 울었네요 [소혜]Mario Gotze 15 2020.03.30 293
하프타임 ㅎㅂ일본 혼혈녀 손세이셔널 11 2020.03.30 799
해외축구 아스날팬인 난 왜 아직도 세스크를 받아들일 수 없는가. 치즈돈까스 14 2020.03.30 338
하프타임 신혼여행 제주도 갈려고 하는데 올레시장쪽 맛집 아시는분 계신가요 ㅎㅎ 산체스 11 2020.03.30 190
하프타임 ㅎㅂ주말동안 여친이랑 데이트 했는데... 한조 13 2020.03.29 451
하프타임 일상PIC) 천주교 근황 심규선 11 2020.03.29 396
하프타임 서울이 분위기가 많이 쎄하네요 NO.47 Foden 10 2020.03.29 487
하프타임 운전하시는 행님들 지금부터 어린이보호구역 조심하십쇼... 아트싸카 11 2020.03.28 335
하프타임 갑자기 뜬금 없는데 응원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유승호 16 2020.03.28 328
하프타임 이슈경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아이콘 없는 킥오퍼들에게 아이콘 나눔합니다. [소혜]Mario Gotze 10 2020.03.28 301
하프타임 힘든시절 같이 보낸여자 이제 외면 해야 될까요 ⓛㅅⓛ 17 2020.03.27 637
하프타임 다들 펭수펭수.. 바나클대장 13 2020.03.27 286
하프타임 다들 킥오프에 얼마나 많이 활동하시길래 시장가치가 많나용??? [윤하]치우로 15 2020.03.27 193
하프타임 이슈우리 사이트도 이슈거리를 좀 만들어서 수출을 하려면 킥오프 13 2020.03.26 327
하프타임 중국에게 돌아온 가불기 NO.47 Foden 13 2020.03.26 553
하프타임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Empress 10 2020.03.26 306
하프타임 이슈한화 손보 유튜브 근황 짓뚜마니아 11 2020.03.26 454
킥오프 경매장 오픈! (03.26 수정 및 내용 추가) 킥오프 11 2020.03.25 578
하프타임 이슈남자들이 조금더 경각심 가져야할 필요는 있는것 같습니다 Neymar da Silva 16 2020.03.25 427
미디어룸 칼럼/리뷰피르미누의 마무리능력은 현재 어떤 상태인가? 치즈돈까스 13 2020.03.25 332
해외축구 간만에 번역이 아닌 자작칼럼입니다. 치즈돈까스 13 2020.03.25 163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