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는 이번 시즌에 돈을 못쓸 처지는 전혀 아니죠
앙버터도우너츠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오히려 지난 시즌이 돈을 드럽게 못쓰면서

구조조정을 하던 시기였고

투헬이 개빡친것도 그거

영입이 진짜 쓰레기 수준으로 없었으니까요

틸로 켈러 빼면 즉전급 영입은 부폰이 끝임

50m도 안썼을겁니다. 




 파리가 FFP 줫까하고 개기던건

2017 시즌이 사실상 마지막이고 

얘내 그 이후로는 회계 관리 꽤 빡시게 하다 못해 

팀이 거진 망가질 정도로 하고 있는 처지라 

지금 파리 돈 쓰는걸로는 FFP 운운은 사실

좀 상황이 안맞는게 

오히려 2018시즌 이후 파리는

좀 필요이상으로 ffp를 칼같이 지키려 드는 쪽에

더 가까우니까요. 



얘내 여태 그거 줫까라 하던놈들 맞나 싶을 정도로

긴축 재정하는 중이라...

아마 이번 여름엔 회계상으로 돈 쓰는데

큰 문제는 없을겁니다.  




파리가 FFP 잘지켰다는 소리가 아니라

얘낸 얘내 나름 앞으로 탈 안나도록

꽤 대가리 굴려가며 팀 운영하고 있다는거 

애초에 풋볼리크스가 주장하는거 만큼

무식하게 편법을 부린게 아니기도 아니지만
(악질적으로 더 나쁘게 부렸다는 소리)





물론, 파리가 최소한 2017년도 전까지의

자금운용으로는 감사를 제대로 당해서

까발려지는게 지극히 정상일텐데

그건 이미 얘내 처벌을 어떻게 받기는 받고

넘어간거라서 이제와서 소급하는건 한계가 있죠

그때 그거 제대로 안쳐낸게 제일 큰 문제라고 봐야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근본없는발광래
쓰는건 둘째치고 얼렁뚱땅 눈가리개식으로 넘어간거에 대한 빡침이겠죠 누군 호구마냥 칼같이 지켜서 팀전력이 매번 불안한 팀도 있듯이 그나마 맨시티랑 다른게 파리는 정리대상자들 나름 제값 받고 판거네요 맨시티는 그거조차 안했으니
앙버터도우너츠
그거야 당연한게 처벌할 기관도 검사할 기관도 한통속이라 맨시티는 넷스펜딩 기준이면 오히려 과거의 행보에 비해서 최근은 ffp 자체가 문제되는 케이스는 아니죠.


얘내 문제는 수익 구조를 따오는게 상당히 구리디 구린 방법이라는거라고 봐야겠죠. 장부상으로는 ffp에서 딱히 위협을 받을 거리가 없는 꼴인데개인적으론 uefa가 ffp판별하는 방법으로는 우회 스폰은 아마 죽어도 못잡을거 같다고 봅니다. 그걸 증빙할 방법은 그렇다치고 불법이라고 강제화 할 방법이 없죠. 엄밀히 따지면 안될게 없는 짓이라....두 구단 차이가 있다면 파리는 장부도 생까다 저꼴 난거고, 시티는 처음 쳐맞을때 노선을 장부에 안걸리는 쪽으로 바꿨다고 봐야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이탈리아 밀란 프리시즌 쭉 보니 시즌초는 경기력 처참하겠네요 Rossoneri.22 0 14:47 64
잉글랜드 노리치 선수 중에 좀 이상한(?) 선수 Rodri 0 14:43 95
독일 궁금) 몇 달 전에 뮌헨하고 우리나라 축협하고 업무협악을 맺었는데... PumaShoes 1 14:17 42
잉글랜드 주앙 펠릭스... 이거이거..ㅋㅋ 알랜시아라 1 14:06 107
독일 모우코코라는 유망주 좀 기대되네요 박세완내꺼 1 13:47 35
잉글랜드 ????: "VAR 도입 반대 아무도 행복하지 않다." Rodri 1 13:23 120
잉글랜드 진짜 var생긴거 너무 좋네요 치즈돈까스 1 12:58 76
기타리그 즐라탄한테 털리는 김기희.GIF Pulisic 2 12:42 88
잉글랜드 아 맨시 발렌시아 다 비겼네 수질검사원 0 11:50 56
잉글랜드 뉴캐슬 팬으로서 남기는 글 알랜시아라 5 11:43 166
잉글랜드 조 윌록을 보면 참 축구 앞날은 모르는 것이 Wenger 2 10:14 136
잉글랜드 결혼 8년차에 와이프에게서 권태를 느낀거 같다는 축구선수가 있다? Rodri 4 10:13 194
잉글랜드 반페르시는 방송 펀딧이 되더니 역사왜곡을 하네요 Wenger 1 09:52 161
잉글랜드 이거 뭐죠???????? 특별히 대단할것 2 09:39 102
잉글랜드 ???: 맨시티 축알못들아 ㅋㅋㅋㅋㅋ Rodri 6 08:34 154
잉글랜드 레알 이겼네 크랙형수비수 1 08:32 59
잉글랜드 BBC가쉽 8월18일자 - 산체스 리베리 외질 쿠티뉴 볼라시에 푸코 4 08:24 149
잉글랜드 첼시 예상 라인업 (Vs 레스터 시티) Pulisic 1 07:57 51
잉글랜드 판타지) 분명 20위와 22위의 대결인데 푸코 1 07:45 42
이탈리아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르빙 로사노, 나폴리 행 Pulisic 0 07:26 49
잉글랜드 Pukki 이 친구 아니었음 판타지 폭망할뻔 저(-ㅅ-)베 0 07:08 89
잉글랜드 킥트맨 4경기중 3경기 적중 푸코 0 06:03 29
잉글랜드 판타지리그...이번주 완전 망했으요... 가을+방학 1 04:31 27
잉글랜드 제수스 득점 이후에 화해하는 펩과 아게로 Rodri 3 03:59 159
잉글랜드 패배의 망시티 개인적으로 내리는 평점 Rodri 5 03:49 163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