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래프발로 맨유 포그바 제안 무조건 거절이라고
저(-ㅅ-)베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포그바 본인은 물음표다 지켜보자 이런식으로 여지 남겼지만 구단은 전혀 팔 생각 없다고..

아울러 더선발로 산체스 이적 동의 안하면 2군에 처박는다는 얘기도 있네요

그리고 타임즈발로 뉴캐슬의 롱스테프가 8만파운드에 재계약 제의 받을 거라고...

맨유가 노리는거 알고 거액 받아낼 속셈인듯..ㅠ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Rodri
포그바 본인도 당장 나갈마음은 없는듯
저(-ㅅ-)베
근데 솔까 제가 레바뮌급 클럽이면 포그바 영입 안함. 가격은 더럽게 비싼데 멘탈적으로 흠결이 있는게 명확한데....누가 옆에서 수비도 해줘야지 패스도 도와줘야지 멘탈 흔들리면 잡아줘야지....
푸코
유베가 이상하게 미련을 갖는듯 아니 쓸 선수가 없는데 빼가면 어쩌라고
저(-ㅅ-)베
그래서 사실 에릭센이든 롱스태프건 브루노건 한 두놈은 데려왔어야지 되는건데 ㄲㄲ
Pablo Sarabia
롱스태프 이적하면 기성용 선발각인가
저(-ㅅ-)베
ㅋㅋㅋㅋ 롱스태프는 나이도 어리고 프리미엄도 있어서 실력보다 훨씬 뻥튀기 될거 같음...
Wenger
행여나 팔더라도 올 시즌 활약하고 내년에 파는 것이 더 좋을지도..?
저(-ㅅ-)베
상식적으로 쿠티뉴나 호날두 사례를 봐도 그렇지만, 특별히 감독하고 멱살잡은게 아니라면 현 소속팀에서 성과를 낸 다음에 가야 이쪽 구단도 놔줄 명분이 있고 상대방 구단도 자기네 보드진 설득해서 페이할 명분이 서고 본인도 당당하게 갈수있고 이게 기본이죠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잉글랜드 에릭센 겨울에 나가면 지예흐는 어떨까요?? 크리스텐센 0 10:23 11
잉글랜드 BBC가쉽 12월7일자 - 포그바 반데빅 뎀벨레 카바니 푸코 1 09:45 35
잉글랜드 요새 무리뉴 토트넘 오고 애로사항.. 루카모도리 4 09:38 48
프랑스 데파이 근황 .gif 첼시요정후크 0 09:37 42
미분류 이란 골키퍼 .gif 첼시요정후크 0 08:28 53
잉글랜드 [오피셜] 브랜든 로저스 재계약 Pulisic 1 07:19 26
잉글랜드 [앨런 시어러] PL - 15라운드 베스트 11 Pulisic 1 07:15 32
잉글랜드 닐이랑 리옹이랑 보는데 제로스 1 05:04 24
잉글랜드 베일 근황 Rodri 7 02:20 121
잉글랜드 첼시 이적시장 개인적인 생각 크리스텐센 4 2019.12.06 120
잉글랜드 징계는 풀렸는데, 겨울에 누굴 살 수 있으려나요 ㅋㅋㅋ Claude Makelele 2 2019.12.06 143
잉글랜드 150m 파운드를 풀 예정인 첼시 불꽃놀이 2 2019.12.06 93
잉글랜드 [오피셜] PL - 11월 이달의 선수 후보 Pulisic 4 2019.12.06 147
잉글랜드 손흥민 EPL 이달의 선수 후보에 올랐네요 강소휘 1 2019.12.06 30
잉글랜드 [오피셜] 첼시 - 징계 끝 Pulisic 6 2019.12.06 133
잉글랜드 박문성“맨유가 빅5팀에게 지지않는 이유는 3가지..” 아너라 3 2019.12.06 190
잉글랜드 아스날은 이대로 강등권 경쟁 걱정해야죠 구너백수 2 2019.12.06 50
잉글랜드 갠적으로 자카는 새벽경기 유일하게 사람답게 한 선수였다고 생각합니자 치즈돈까스 4 2019.12.06 142
독일 새삼 축구 본 지도 오래됐다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시테 5 2019.12.06 47
잉글랜드 돈주고 구독중인 유료 축구잡지 이번달호 끌리는게 없네요 치즈돈까스 2 2019.12.06 71
잉글랜드 모바일에서 보기편한 축구전술 유투브 머머잇나요? 리버풀헨덜손 0 2019.12.06 63
잉글랜드 밀란 루이비통 루머가 또 활활 Supreme 1 2019.12.06 197
잉글랜드 맨유와 비긴 셰필드를 잡은 뉴캐슬을 잡은 맨유 바바리안 1 2019.12.06 162
잉글랜드 BBC가쉽 12월6일자 - 로저스 포체티노 알레그리 에릭센 산초 자하 홀란드 푸코 2 2019.12.06 123
잉글랜드 뉴캐슬 키퍼 두브라브카 선방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2 2019.12.06 130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