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 UEFA 슈퍼컵 중계진
Pulisic 조회 추천 작성일
주소복사

김명정 - 장지현

무료 중계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Kylian Mbappe
첼지현 고통 생중계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잉글랜드 판타지) 스털링이 침묵할 줄이야 저(-ㅅ-)베 1 15:30 31
잉글랜드 판타지) 현재 콥님과 1점차 대결중 푸코 2 15:17 32
잉글랜드 판타지리그 이번주까지 하면,, 전승팀이 없군요 ㅇㅇ 데미우르고스 1 15:11 21
잉글랜드 만약에 솔거슨 짤리면 장원영 1 15:10 22
잉글랜드 네빌 녀석 슬슬 다시 감독직 생각하고 있나보군요 여우 1 14:12 76
잉글랜드 이탈리아 해설 루카쿠 인종차별 발언 Karata Erika 2 13:55 69
잉글랜드 국내 스페인 유스 출신들의 의문점 여우 1 13:50 66
잉글랜드 에메리는 진짜 무슨 축구를 하려는건지.. Wenger 1 13:47 52
잉글랜드 어제 아스날의 후반전보면서 PumaShoes 1 13:10 44
잉글랜드 스털링놈 현지인들 여론도 꽤 좋아졌군요 Rodri 3 12:31 77
잉글랜드 제가 기억하는 레알 시절 벡암 선생 스테파노 1 12:16 98
잉글랜드 어제 분명 전반 2:0 까지 보고 잤는데,, 후반에 무슨일이...?? 데미우르고스 4 10:28 93
잉글랜드 이번 시즌 챔스는 팀 자체가 완벽한 팀이 드물어서 좀 꿀잼일듯 Rodri 2 10:26 81
잉글랜드 크로스는 쓸수있는 여건만 갖춰지면 여전히 월클급은 맞는데 Rodri 3 09:44 136
잉글랜드 [MOTD] PL - 이번 시즌 현재까지 최다 슈팅 허용 순위 Pulisic 4 09:36 103
잉글랜드 맨유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등딱 되는 공격수 하나 어떻게든 물어와야... PleaseBuySonny 1 09:25 123
잉글랜드 BBC가쉽 9월16일자 - 반다이크 데헤아 에릭센 포그바 캉테 마티치 푸코 4 08:30 155
잉글랜드 으이구 아스널~ 또 못 이겼네~ 수질검사원 1 08:09 7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조기 종료 청원합니다 저(-ㅅ-)베 2 07:47 131
잉글랜드 차라리 이분을 라이트백으로 쓰는게 나을지도 Rodri 1 02:47 243
잉글랜드 이쯤되면 에메리 전술제약 때문에 외질 희생하는게 아깝다 소리도 나올만... Rodri 1 02:31 146
잉글랜드 후반전 왓포드 슈팅 23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프타임 1 02:29 111
잉글랜드 에메리가 다 말아먹은 경기네요 Wenger 2 02:29 174
잉글랜드 구단 해체하자 몰로이 1 02:28 44
잉글랜드 명불허전 다비드 루이스 Karata Erika 1 02:23 102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