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네빌, 콩파니 자선경기서 햄스트링 부상..
데미우르고스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개리 네빌이 자선경기서 햄스트링을 다치는 초유의 상황을 맞이했다.

네빌은 11일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올스타팀과 맨체스터 시티 레전드팀의 자선경기 맞대결에 출전했다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다. 프리미어리그 올스타팀에 포함돼 측면 수비를 지킨 네빌은 전반전 공격 상황에서 페널티박스 왼쪽 측면에서 왼발 크로스를 올리다 허벅지 뒷근육을 잡으며 고통을 호소했다. 이벤트 경기에서 전력투구하다 몸을 다치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네빌도 햄스트링 부상에 어이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경기 도중 인터뷰에 응한 네빌은 “내 평생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적이 없다. 그런데 지금 막 햄스트링을 다쳤다”라면서 현역 시절 한 번도 당한 적이 없는 햄스트링을 부상을 은퇴 후에 당한 것에 대한 위트 있는 소회를 밝혔다. 1975년생인 네빌은 만 44세가 된 만큼 예전 같지 않은 몸 상태가 된 것이다.

네빌은 이날 경기에서 나온 첫 실점을 숙적 제이미 캐러거의 탓으로 돌리는 신경전까지 벌이며 경기에 재미 요소를 더했다. 네빌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캐러거는 리버풀 출신으로 두 사람은 은퇴 후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부딪히는 사이가 됐다. 서로의 팀을 옹호하고 상대 팀을 비판하는 역할을 담당하는데 자선경기에서까지 투닥거리며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뱅상 콩파니의 주최로 열린 이날 경기는 2-2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


형 뭉쳐야 찬다... 해보실라우? ㅋㅋㅋㅋㅋ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민방위(진)
콤파니는 훈련중 부상 네빌은경기중 부상 ㅋㅋ 아재들 애잔 ..
Wenger
와 근데 햄스트링 부상은 좀 흔한 부상인데 현역때도 없었다니 게리 네빌 정말 건강했었네요ㅋㅋ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71257 사실상 챔스 경쟁은 끝났다고 봐야 Wenger 2 08:22 75
171256 유로파맨유 vs 브뤼헤 골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1 08:09 38
171255 유로파아스날 vs 올림피아코스 골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2 08:07 35
171254 저도 눈물이... 치즈돈까스 0 07:34 53
171253 오바메양 ... ㅠㅠ 파랜드택틱스 0 07:33 21
171252 아이고 오바메양 운다 울어... [소혜]Mario Gotze 0 07:32 27
171251 미친 ㅋㅋㅋㅋㅋㅋ 올림피아코스 골 [소혜]Mario Gotze 0 07:29 49
171250 스날이 올라가겠네요 [소혜]Mario Gotze 0 07:23 10
171249 아스날로 오세요 파랜드택틱스 0 07:20 9
171248 맹구 총량의 법칙 때문인지 PleaseBuySonny 0 07:04 28
171247 사실상 오늘 경기 맨유 MOM NO.47 Foden 2 06:58 72
171246 유로파간만에 대승이네요 ㅎㅎㅎ 푸코 1 06:57 60
171245 프레드골! 맨유 행복축구 ㅋㅋㅋㅋㅋㅋ PleaseBuySonny 0 06:52 6
171244 프레드가 멀티골이라니 ㅋㅋㅋㅋㅋ [소혜]Mario Gotze 0 06:52 3
171243 프레드 멀티골 5-0 안니스텔루이 0 06:52 17
171242 린가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혜]Mario Gotze 1 06:45 23
171241 깔려고 글쓰는순간 링가드 1어시!!!!!!!!!! 안니스텔루이 0 06:41 9
171240 황가드 어시 ㄷㄷㄷ Cocco 0 06:40 11
171239 아니 린가드가 공포라니?? [소혜]Mario Gotze 1 06:40 23
171238 어? 맨유가 이기고 있네요? PleaseBuySonny 2 06:19 48
171237 아스날 왜 홈에서 맞고있을까... 파랜드택틱스 0 06:11 20
171236 맥토미니 60분쯤에 빼줬으면 좋겠는데 [소혜]Mario Gotze 0 06:05 12
171235 시작하자마자 굴욕주네 총나옴 ㅋㅋㅋㅋ [소혜]Mario Gotze 0 06:03 15
171234 제임스가 요즘 많이 부진하네요 그린우드 1 05:56 60
171233 사실상 프레드가 포그바한테 바라는 롤을 충실하게 잘하는게 아닌지 안니스텔루이 1 05:49 58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