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날뛰는 국대 그나브리
레지스타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최근 국대 8경기 7골 3어시



독일 국대 최소 경기 10득점 기록 갱신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Rodri
호달달....의외로 톱 + 센터백만 제외하면 독일 세대교체는 꽤 잘되는 감도 있네여
풀백도 클로스터만 괜찮아보이던데....


근데 권씨도 픽업해가는 양반이 왜 훔멜스는 처낸건지 이해가 ㅋㅋㅋㅋ
훔멜스보다 더 좋은 권씨의 매력인가....
레지스타
훔은 기량뿐만 아니라 월드컵 세대와 선을 긋겠다는 의도가 섞여있다고 봐야겠죠.

최근에도 다시 한번 인터뷰로 훔 케디라 여전히 월클이지만 지금 국대는 젊은 선수들의 자리가 우선이라고 말한 것만 봐도 거의 확실합니다.
Rodri
그럼 우리 권은 도덕책......흑흑 ㅠ ㅠ
레지스타
아버지의 사랑...? ㅋㅋㅋ
Pablo Sarabia
독일식 혈연 ㄷㄷㄷ
반칙왕
역시 인생 모르는거ㅋㅋㅋ
레지스타
??? : 그나브리는 이피엘 수준미달
Pablo Sarabia
아스날 피눈물 ㅠ
레지스타
Kylian Mbappe
나브리 아스날 시절
레지스타
그땐 흔한 유망주 1로 남는가 싶었는데 참 모를 일이네요 ㅋㅋ
Empress
클로제 때에는 우오오오!하면서 챙겨봤는데 어찌 그나브리는 골을 넣고 기록을 세워도 이상하다 얘가?!의 마인드가 되는건지;; 벌써 10골이라니 신기하네요;;;
레지스타
클로제는 잠잠하다 월드컵때 폭발했으니 인상이 강하게 남은 게 아닐까요?

데뷔 후 붙박이 주전인 그나브리와는 달리 클로제는 월드컵 예선 내내 주전은 커녕 선발 출전 해본 적도 없었으니까요. 그러다 친선전부터 시동걸더니 본 무대에서 해트트릭 빵빵 ;;

그나브리도 내년 유로에서 지금 같은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면... ㅎㅎ 기대됩니다.
Empress
하지만 나치오날엘프에겐 스트라이커가.. 리가에선 준수하게 잘 하더니 긴장해서 그런가 발트슈미트가 쫌 쫌 ㅜㅜ
레지스타
개인적으로 발트슈미트는 국대감이 못된다고 봐서 ㅠ

아르프가 터지거나 베르너가 각성하지 않는 이상 이번 세대는 망한 걸지도 모르겠네요
푸코
이젠 어엿한 독일 에이스네요 ㄷㄷㄷㄷ
레지스타
킹 나 브 리
하프타임
그 나브리가 그나브리가 될줄이야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72491 잉글랜드gisa) 토트넘 확진자 1명은 선수 저(-ㅅ-)베 1 12:28 83
172490 잉글랜드BBC 이적설 6월4일자 - 산초 뎀벨레 로호 네이마르 프레이저 푸코 1 11:27 61
172489 애슬레틱 - 아스날은 왜 케즈윅회장이 사임했고 새 회장을 선임 안하냐 치즈돈까스 9 2020.06.03 89
172488 사네 아직도 뮌헨 안깃나보군요 존테리몸빵 1 2020.06.03 128
172487 오늘자 맨시티 공식 인스타 NO.47 Foden 4 2020.06.03 188
172486 잉글랜드BBC 이적설 6월3일자 - 칠웰 포그바 알마다 산초 라카제트 푸코 2 2020.06.03 124
172485 인생은 박지성처럼 아닌가요 2 2020.06.02 187
172484 잉글랜드BBC 이적설 6월1일자 - 메시 윌리안 베르너 이갈로 루이스 윌슨 푸코 3 2020.06.02 157
172483 님들 뭔가 한개의 축이 더 있을것같은데 킥오퍼 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존테리몸빵 2 2020.06.02 173
172482 오디온 이갈로 임대 연장 확정됐군요 안녕하신가영 2 2020.06.01 176
172481 리그 전구단 상대로 득점한 내반동무스끼 치즈 1 2020.06.01 207
172480 잉글랜드BBC 이적설 6월01일자 - 사네 하베르츠 텔레스 오심헨 베르너 카마뱅가 푸코 1 2020.06.01 152
172479 all or nothong 은 별로 재미가 없엇나요 ? 존테리몸빵 0 2020.05.31 80
172478 칼게에 포지션 플레이란 글을보고 존테리몸빵 0 2020.05.31 188
172477 잉글랜드BBC 이적설 5월31일자 - 포그바 라비오 이갈로 쿠티뉴 푸코 7 2020.05.31 177
172476 말로만 듣던 올바마 ㄷㄷㄷ Kanzler 1 2020.05.31 130
172475 여 레비-키미히-뮐러-레비 마무리 에뻣다 ㅋㅋ Kanzler 1 2020.05.31 54
172474 파바뜨 벌써 4골 ㄷㄷㄷㄷ Kanzler 1 2020.05.31 93
172473 https://thesefootballtimes.co/ 는 기자들 일기장같은느낌 ㅋㅋ 존테리몸빵 0 2020.05.30 112
172472 손흥민이 루니 클래스의 선수로 인정받으려면? 1 2020.05.30 197
172471 세리에A 6월 20일, 라리가 6월11일에 재개하네요 치즈 0 2020.05.30 36
172470 잉글랜드BBC 이적설 5월30일자 - 사네 에르난데스 헨드릭 벨링엄 푸코 3 2020.05.30 149
172469 스페인레알 마드리드 훈련장 사진 NO.47 Foden 0 2020.05.30 225
172468 호날두가 역대 탑5에 들수있을까요?? 0 2020.05.29 162
172467 잉글랜드BBC 이적설 5월29일자 - 랄라나 쿠티뉴 베일 프레이저 시디베 이갈로 산초 푸코 1 2020.05.29 167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