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이적설 2월14일자 - 뎀벨레 헨더슨 음바페 메시 그릴리쉬 마르티네즈 캐롤
푸코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맨유는 리옹의 무사 뎀벨레를 60m에 영입할수 있다는 허락을 받았다 (스타) 오오 오는가






첼시 또한 리옹 회장의 '떠나고 싶어하는 선수는 팔겠다'는 발언에 힘입어 무사 뎀벨레 영입에 박차를 가할것 (메일)






토트넘은 50m짜리 노리치의 잉글 22세 수비수 벤 고프리에게 오퍼를 생각중 (익스프레스)





파리는 음바페를 지키려 41m 연봉을 제시하려함 (미러) ㄷㄷㄷㄷㄷ 연봉이 41m





파리는 쉐필드 임대중인 맨유의 22세 잉글 골키퍼 딘 헨더슨을 여름에 영입하려 한다 (메일) 빨리 데헤아 버리고 헨더슨으로 가야






펩은 레알에게 패배하면 맨시티가 본인을 경질할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가디언)






전 잉글대표수비수 레스콧은 맨유가 챔스존에 못들면 아스톤빌라의 그릴리쉬가 오지 않을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스탠다드) 못들건데....






스티브 브루스는 앤디 캐롤이 비록 4경기밖에 출장하지 못했지만 재계약을 추진중 (노던 에코)






메시의 뛰어남이 바르샤의 문제점들을 덮어주고 있다고 현재 제니트에서 뛰는 마우콩이 말했다 (마르카)






레알은 인테르의 라우타로 마르티네즈를 영입하기 위해 120m유로를 지를 용의가 있다 (TyC)






토트넘은 담주 라이프찌히와의 챔스 경기전에 최다득점기록자인 지미 그리브스의 80세 생일을 축하하기로 했다 (스탠다드)






본머스의 베테랑 수비수 사이먼 프란시스는 11개월만에 선발경기를 뛴 앤드류 서먼의 자세를 칭찬했다 (본머스 에코)






네덜 풀백 프림퐁은 1월 킬마녹전에서 당한 부상해서 회복해 셀틱 훈련장으로 복귀했다 (데일리 레코드)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뎀벨레 다음 시즌에 어디로 가긴 가겠군요
푸코
뎀벨레는 첼시가 좀더 원할거 같긴한데 선수는 어딜 선호하는지가 문제일듯
루카모도리
뎀벨레가 아직 가치가 있다는게 참 ㅎ
갱생 불가할걸로 봐요 해봤자 야누자이급
푸코
저 뎀벨레는 바르샤의 우승만 뎀벨레가 아니라 리옹의 스트라이커 무사 뎀벨레임
루카모도리
헉ㅋㅋ 제가 제대로 안 읽었네요 죄송함다
Rodri
데헤아는 이미 종신계약행
푸코
ㅠㅠㅠ 징징거릴때 팔아버렸어야
Cocco
파리가 골키퍼가 필요한가요? 나이가 많아 긍가...

4100만 유로라...선수에게 야망이 없다면 종신해도 납득가능한

액수네요
Rodri
나바스나 리코나 둘다 좀 애매한 감이 있죠
나바스는 급하게 키퍼라인 망한거 떼울려고 데려왔고
리코는 그정도가 아니고
Moussa Sissoko
벤 고드프리 경기 봐도 뭘 잘하는지 잘 모르겠던데... 어린 뻥글러라 그런지 얘기 나오는 이적료가 미쳤네요 ㅋㅋ
푸코
요즘은 뭐 어리고 좀만 하면 50m은 기본으로 깔고감 ㅋㅋㅋㅋ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71217 솔샤르의 뻥글 코어 어케 보면 되게 현명한 것 같기도 sherekhan 2 2020.02.27 61
171216 잉글랜드맨유는 래쉬포드, 맥토미니, 그린우드가 눈에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빵떡 3 2020.02.27 49
171215 클뤼프 브뤼허 KV 감독 曰 "난 맨유가 좀 불쌍하게 느껴짐" NO.47 Foden 5 2020.02.27 162
171214 (다소 근본) 맨유의 유스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최신 근황 NO.47 Foden 2 2020.02.27 135
171213 본조비 "뮌헨 선수들, 첼시전 앞두고 술 마시고 있었어!" NO.47 Foden 2 2020.02.27 122
171212 펩이 챔스 토너먼트 1차전에 지지 않았을 때 다음 라운드 진출 실패한게 한 번이네요 Brave 1 2020.02.27 71
171211 더 썬) 올 여름 8명을 방출하고 싶어하는 램파드 Wenger 2 2020.02.27 91
171210 해리 케인 조기 복귀 기사가 있던데.. Wenger 1 2020.02.27 103
171209 독일레반도프스키 최소 6경기 아웃 레지스타 1 2020.02.27 109
171208 잉글랜드BBC 이적설 2월27일자 - 포르스베리 베르통헌 살라 그릴리쉬 오바메양 피르미누 베르너 푸코 3 2020.02.27 154
171207 솔샤르 선수때 날두가 맨유에 있었나요?? NO.47 Foden 3 2020.02.27 222
171206 오늘자 라모스 퇴장 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4 2020.02.27 160
171205 펩빡이랑 지빡이 첫대결인가요? Faker 1 2020.02.27 44
171204 챔스레알마드리드 vs 맨시티 골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2 2020.02.27 73
171203 챔스리옹 투사르 골장면 .gif 첼시요정후크 3 2020.02.27 75
171202 지금 1차전 전부 끝났으니 16강 진출 확률 퍼센트로 따지면 숄샤르종신위원회 4 2020.02.27 94
171201 사실 오늘 선제골 먹히고 조급해 하길래 시티가 질줄 알았는데 윈디데이 1 2020.02.27 42
171200 오늘 귄도안 잘한편이였나요? FCB 2 2020.02.27 96
171199 귄도간이라는 선수 저렇게 잘하는데 왜 시티팬들이 미워할까요 NO.47 Foden 3 2020.02.27 241
171198 사우디에서 맨유 다시 산다는데요?? [소혜]Mario Gotze 2 2020.02.27 78
171197 라장군님...... NO.47 Foden 1 2020.02.27 34
171196 와 이경기가 이렇게 되나 겁나 치즈돈까스 2 2020.02.27 96
171195 호주는 아침8:44 인데 길가에 축구 틀어주는데는 없네요 존테리몸빵 1 2020.02.27 20
171194 레알 박살나네 후반에 파랜드택틱스 1 2020.02.27 21
171193 엌ㅋㅋㅋㅋㅋ 대머리 챔스 원정승 그것도 상대가 레알 ㅋㅋㅋㅋ NO.47 Foden 1 2020.02.27 98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