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가 꿀대진이고 뻥글, 독일도 서로만 넘으면 되는데
저(-ㅅ-)베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BBD42576-360E-4B6C-BD78-13A44DF6B38D.jpeg 네덜란드가 꿀대진이고 뻥글, 독일도 서로만 넘으면 되는데



아래 포트는 사실 잉글랜드가 스웨덴은 늘 어려워하긴 하지만 

지난번에 이긴 바도 있고 독일을 일단 잡으면 4강까진 간다고 봐야겠죠

독일도 마찬가지로 뻥글만 넘으면 4강, 결승도 노려볼수있죠 

네덜란드는 사실 4강에 한자리 써놔도 무방하지 않나 싶을 정도... 

사실 멤버가 전성기보단 못한데 대진이 너무 좋네요 


반면 반대 포트의 불란서 포르투갈 벨기에 이태리 등은 울상이네요 

벨기에/포르투갈은 일단 서로도 문제지만 이겨도 거의 도장깨기 수준으로 해야 될거 같아요

보나마나 다음 이태리일 거고 그다음은 불란서 스페인 크로아 등 한팀도 만만한 팀이 없어 뵈고요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ManUnited
네덜란드도 2008년에 러시아 만날 때는 이미 통과한줄 알았죠...ㅎ
저(-ㅅ-)베
하긴 체코 덴마크 웨일즈 세팀도 사실 네덜란드는 해볼만하다고 생각할듯 ㅋㅋㅋㅋ
푸코
윗쪽에 다 몰렸네요 참 잉글은 저와중에 상대가 독일이냐 왜 ㅋㅋㅋㅋㅋ
ManUnited
그래도 서로를 넘으면 상대적으로 수월한건 맞으니까요. 포르투갈이나 벨기에는 결승 대진이 제일 편할 기세..
저(-ㅅ-)베
솔직히, 독일은 지금 조별리그 5실점인가 했다는데 이렇게 독일 멤버가..특히 수비가 잉글보다 약해보인적 자체가 거의 없었고 거기다 자기네 홈에서 하고....자기들은 "황금 세대" 아닙니까?ㅋㅋ 이런 상황에서도 독일 못잡으면 걍 영원히 뻥글은 강호 소리 하질 말아야 ㅋㅋㅋ
ManUnited
역사와 전통의 뻥글 거품은 이번 세대도 예외는 아닌것 같은데요...ㅋ 멤버로 보면 2000년대 초반에도 우승후보였어야..
레지스타
독일 잉글 자강두천 선수빨 매치 ㅋㅋㅋ
저(-ㅅ-)베
일단 감독 역량에서는 사우스게이트가 턱없이 부족한거 같긴한데, 라이스-필립스 둘다 쓰는 쫄보 전술로 나올거라서 헛심공방 0-0이나 1-1 뭐 이런 승부도 예상이 되네요
ManUnited
그리고 승부차기에서 "독일이 독일해서" 잉글 탈락...
레지스타
뢰브가 한 물 갔다지만 남문하고 비교될 급은 아니긴 하죠 ㅋㅋㅋ

근데 최소한 이번 유로에서의 모습은 그게 그거라 결국은 선수단의 컨디션 차이로 갈릴 듯?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86410 스페인[스포르트 독점] 메시 재계약 합의 Azpi 0 2021.08.02 23
186409 잉글랜드BBC 이적설 8월2일자 - 케인 그릴리쉬 하메스 트라오레 로메로 주마 밀렌코비치 룩먼 푸코 1 2021.08.02 36
186408 노리치- 브랜든 윌리엄스 승격 2 2021.08.02 76
186407 제때 나갈려면 태업 밖에 방법이 없긴 한데 오미주 0 2021.08.02 57
186406 근데 시티가 케인 & 그릴리시 둘 다 사려면 안녕하신가영 1 2021.08.02 94
186405 잉글랜드[파브리지오 로마노] 해리 케인 훈련 불참 / 코로나 검사랑 관련 없음 Azpi 2 2021.08.02 58
186403 국가대표[오피셜] '독일 WC 감독' 딕 아드보카트, 이라크 대표팀 감독 선임…9월에 만난다 아들데리고마드리드 1 2021.08.02 31
186402 프랑스릴, 트로페 데 샹피옹 우승 첼시요정후크 2 2021.08.02 89
186401 캔트웰 이적료로 40m을 원하는 노리치 승격 0 2021.08.02 42
186400 잉글랜드첼시 타미 에이브라함 추가골.gif Azpi 2 2021.08.02 123
186399 잉글랜드아스날 자카 동점골.gif Azpi 1 2021.08.02 93
186398 잉글랜드첼시 카이 하베르츠 선제골.gif Azpi 4 2021.08.01 136
186397 아스날 첼시 친선전 하나 보네요 푸코 1 2021.08.01 55
186396 반더사원과 마과장님... No.49 Phil Foden 2 2021.08.01 121
186395 BBC 이적설 8월1일자 - 케인 마르티네스 그릴리쉬 사울 로메로 캔트웰 로카텔리 푸코 1 2021.08.01 139
186394 독일뮌헨 프리시즌 4경기 결과 레지스타 2 2021.08.01 99
186393 잉글랜드BBC 이적설 7월31일자 - 음바페 포그바 로카텔리 시미 워드프라우스 보웬 덤프리스 푸코 0 2021.08.01 55
186392 [Spiegel] 알라바가 레알 에서 맺은 계약 Kanzler 4 2021.08.01 102
186391 반더베이크 3선으로는 많이 어려울까요? 안녕하신가영 1 2021.08.01 113
186390 프리시즌에서 AC밀란 데뷔골을 기록한 올리비에 지루 첼시요정후크 2 2021.08.01 104
186389 케인 그릴리싀 맨시티 링크가 강력하네여 저(-ㅅ-)베 3 2021.08.01 73
186388 메시같은 선수는 또 언제 나올지 조미연 1 2021.08.01 57
186387 잉글랜드[오피셜] 아스톤 빌라, 레온 베일리 영입 합의 Azpi 1 2021.08.01 143
186386 일본 4강 진출 승격 1 2021.07.31 102
186385 아 일본 키퍼가 하나 막았다네요 승격 1 2021.07.31 84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