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티 vs 빠리 경기 보는데 칸셀루 진짜 너무 잘하더군요
커피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얘 풀백 맞죠?

어제 왼쪽 풀백으로 나온 거 같았는데

무슨 시즈 탱크마냥 전방으로 공을 뻥 뻥 뿌려주는게

피를로 알론소인줄...

예전 바르사 알베스가 우측 풀백임에도 거의 윙포워드처럼 플레이했던 것처럼

얘도 좌측 풀백으로 나왔는데 플레이하는거 보면 3선 왼쪽에 있는 기성용임...ㅋㅋ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커피
생각해보니 어제가 아니고 오늘 아침이네요...새벽 5시였으니...ㅋㅋ
류수정
시티는 건들면 터트리네 ㄷㄷ
No.49 Phil Foden
인버티드가 더 나은 유형

테크닉이 좋은건 맞는데
이게 좀 특이하게 좋다고 해야한...
스테파노
갓셀루 윙백 플레이메이커 ㄷㄷㄷ 저는 아직도 칸셀루, 베실, 브루노, 날두 등등의 선수들이 즐비한 포국이 월컵진출 장담을 못한다는게 믿기 힘듭니다.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189415 랑 선생님 워크퍼밋 발급 완료 됐다네요 나미춘 1 2021.12.02 43
189414 잉글랜드호날두, 발레복 입고 훈련?…랑닉의 독특한 ‘벌칙 수레바퀴’ 심규선 2 2021.12.02 80
189413 잉글랜드아스톤빌라 vs 맨시티 골장면 첼시요정후크 1 2021.12.02 50
189412 살라 개간지 ㄷㄷㄷ 나미춘 3 2021.12.02 134
189411 알게 모르게 테크닉이 개쩌는 새끼.. No.49 Phil Foden 5 2021.12.02 175
189410 잉글랜드왓포드 vs 첼시 골장면 첼시요정후크 1 2021.12.02 84
189409 호날두 송소희 5 2021.12.01 265
189408 발롱이 처음부터 전세계 선수들 대상이었으면 료라이 3 2021.12.01 111
189407 첼시 형님들 왓포드 잡아주실 거죠? 존버 1 2021.12.01 67
189406 맨유가 리그에서 가장 최근에 아스날 이긴 게 나미춘 4 2021.11.30 161
189405 이젠 메호펠 같군요 치나브닉관료 2 2021.11.30 236
189404 메시가 받았군요...ㄷㄷ QUEST 0 2021.11.30 51
189403 국가별 발롱도르 개수 송소희 2 2021.11.30 186
189402 잔루이지 돈나룸마, 야신 트로피 수상 첼시요정후크 3 2021.11.30 118
189401 2021 발롱도르 수상자 리오넬 메시 첼시요정후크 4 2021.11.30 75
189400 메씌~ 송소희 0 2021.11.30 30
189399 메시 7발롱 ㅊㅋㅊㅋ 레지스타 2 2021.11.30 118
189398 칸셀루는 보면 볼수록 참 유니크한 녀석인듯 No.49 Phil Foden 2 2021.11.30 91
189397 아프리카에서 슈퍼리그 만든다네요?? Wendy 0 2021.11.30 69
189396 팔케 감독은 브레멘이랑 링크 있는듯? Wendy 1 2021.11.29 74
189395 랑닉이 임시감독 + 2년 컨설던트로 맨유가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수 있을까 기대가 되네요 류수정 1 2021.11.29 107
189394 맨유 공홈 ) 맨유 랑닉 오피셜 Thor 5 2021.11.29 157
189393 드디어 오피셜 떳네요 맨유-랑닉 류수정 2 2021.11.29 50
189392 어제 산초골보면서 진짜 소름돋았던점 류수정 2 2021.11.29 131
189391 산초는 플레이하는 걸 보면 나미춘 3 2021.11.29 153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