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렌차이즈 게임 가치(수익) 순위
NO.47 Foden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externalFile-233.jpg 게임 프렌차이즈 게임 가치(수익) 순위





갓파 ㄷㄷ 갓전 앤  파이터 ㄷㄷ






차이나드림이 괜한 소리가 아니긴 함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소혜]Mario Gotze
1,2,4위 닌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혜]Mario Gotze
그와중에 넘사벽인 포켓몬
NO.47 Foden
포켓몬은 아무래도 애니 제외 2차 창작 합산일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본가는 게임이라서 그런가
푸코
던파 리니지 ㄷㄷㄷㄷ
NO.47 Foden
국내는 던파 > 크로스 파이어> 리지니 순인데

신기방기
[소혜]Mario Gotze
중국몽...
공혁준
드래곤볼 넘 낮네

ㅜㅜ
NO.47 Foden
그래도 저만하면 나름 ㅜ
하프타임
위는 게임 타이틀이 아니라 콘솔로 보는게 맞지 않나
NO.47 Foden
아무래도 wii로 통칭되는 타이틀 한정일듯
아트싸카
와 니드포 그리 망했는데 아직 저 정도라니

배그는 의외네요
NO.47 Foden
프렌차이즈 누적이라서 그럴듯
엠갈매기
1, 2위 차이가 넘사벽이네요..
그나마 1, 2위 모두 닌텐도..
NO.47 Foden
기간이 좀 중요하긴한데
포켓몬은 그것도 그리 긴건 아니라서 ㄷㄷ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국내축구 주니오 대놓고 해트트릭을 노리는 플레이중 엠갈매기 0 19:14 10
하프타임 오마이걸 - 꽃차 돌핀 1 19:10 5
국내축구 김호남 부상 out 오목九단 관우 1 19:05 26
국내축구 기회를 못살리네 Di Natale 0 19:04 8
하프타임 아우 오늘도 기아는 무득점.... PleaseBuySonny 1 18:54 18
하프타임 연예인200702 장애인문화예술축제 출범식 러블리즈, 팬 직캠 짓뚜마니아 1 18:52 8
국내축구 수원 서울 라인업 제니 0 18:50 35
하프타임 Eland museum [김효진 EP3.] (소리) 효짱 단독 진행 (질러) / 로다주 실착 의상을 입혀보다? 짓뚜마니아 1 18:49 9
국내축구 그래 인천.. 필드골 하나라도 넣었으니 됐어.. 엠갈매기 0 18:49 14
국내축구 그래도 기회는 만들어가네 Di Natale 0 18:47 8
국내축구 인천 3선 포지션 오늘 최악... 엠갈매기 0 18:45 25
국내축구 인천의 운명 맞췄습니다 김다미 0 18:44 13
국내축구 주니오 골 재규어중사 0 18:44 6
국내축구 K리그1주니오 골골 저(-ㅅ-)베 0 18:44 15
국내축구 주니오 또 득점ㅋㅋ 오목九단 관우 0 18:44 8
국내축구 인천 더이상 부상은 치명탄데 Di Natale 0 18:41 12
하프타임 지민 인스타 제니 2 18:41 73
국내축구 김호남 출격 엠갈매기 0 18:40 14
국내축구 제주는 왜... PleaseBuySonny 0 18:40 17
국내축구 그나저나 을산 사이드 수비 뭔가요 ㅋㅋㅋㅋ 엠갈매기 1 18:36 21
국내축구 아길라르 효과 나오네ㅋㅋ Di Natale 1 18:35 18
국내축구 무고사 골!!!! 엠갈매기 0 18:34 8
국내축구 골ㄹㄹㄹㄹㄹㄹㄹㄹ 재규어중사 0 18:34 6
국내축구 K리그1무고사 골골 저(-ㅅ-)베 1 18:34 9
하프타임 연예인유튜브 시작한 안소희.gif 제니 4 18:31 81
12345 ...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