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고대로 아닥하고 있는다고 해서 해결될게 아닌데
ⓛㅅⓛ 조회 추천 작성일 대댓글알림
주소복사
혹시나 그냥 지나가면 대중한테 잊혀지겠지하면 오산이죠


해명안하면 그냥 저대로 믿어버려서

그냥 낙인찍혀버림


짱구 겁나 굴리겠지만 뭐라도 해야
개의 등록된 댓글이 있습니다.
Tarrega
이미 뻘대응했다가 일 키웠죠
ⓛㅅⓛ
저정도면 거의 빠져나갈 구멍이 없어보이긴 하네여

연예인생활 끝난듯
Tarrega
대처법은 3가지 정도로 나뉘지 않을까요
1. 전부 인정 (관계자 전원 사퇴)
2. 관계자들 입 맞추고 전부 부인
3. 민아양을 심신미약으로 몰아서 역공

근데 선점 효과를 무시할 수 없어서 전부 사실이라면 1번 말고는 답이 없어보임.
ⓛㅅⓛ
FNC가 이전에 해놓은게 있어서 뭘해도 안먹힐것 같긴 하네여
ⓛㅅⓛ
언플대마왕 FNC가 이토록 조용하다니 ㅋㅋ
Tarrega
내일 공식 발표 있겠죠.
오늘은 대응 전략을 짜고 있을 테고요

이 일과는 별개로
소속 연예인을 저렇게 망가뜨린 죄로도 전 소속사는 민아양과 대중 앞에 석고대죄해야 함.
NO.47 Foden
'소설' 한마디 하고 자는 모양
ⓛㅅⓛ
그이후로 암것도 안하는
재규어중사
어디선가 시발시발하고 있지 않을런지...
댓글등록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작성일 조회수
하프타임 일상다.했.다. 손승완 0 17:53 8
해외축구 스몰링도 맨유로 복귀햇고..로호.. Thor 1 17:45 32
하프타임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충격' 둥실둥실 2 17:32 78
하프타임 비구름은 거의 강원도 쪽으로 다 빠져나갔네요 Apple 0 17:32 36
하프타임 쯔양도 사과 Apple 2 17:28 72
하프타임 랑그)아카야 뽑을까여. ⓛㅅⓛ 0 17:27 11
해외축구 로마노) 맨유 돌문 협상진전 이적료 90m Thor 0 17:24 27
하프타임 킥오프 이용 행동규칙 맛깔나무 7 17:15 65
하프타임 의외로 20대가 가장 많이 이용한 숙박업소 1위 Apple 5 17:10 102
하프타임 카페 cum.jpg PleaseBuySonny 3 17:09 63
국내축구 K리그1[오피셜] FC서울, 김호영 감독대행 선임 코바치치 0 17:08 19
해외축구 챔스UEFA 룰 일부 개정 (PK, 핸드볼, VAR 등) 레지스타 0 16:57 34
하프타임 정보거북목 교정과 긴장성 두통 예방에 좋은 간단한 동작 국밥 0 16:42 76
하프타임 거지같네요 집값 안잡힐거 100프로알고, 전세쫓기고 월세가서 악순환 + 세금부양 걍 노답이네여 싸줄탈주자 4 16:39 60
하프타임 확실히 지방 도시 집값 보다가 가끔 서울 출장가서 집값 검색해보면 입이 쩍 벌어지더라구요. PleaseBuySonny 2 16:38 36
하프타임 갑자기 인천~시흥 라인에서 비구름 발달 Apple 2 16:35 61
하프타임 각종 악재 스트레스에 '피 토한' 아베?…日언론 '건강 이상설' 제기 Apple 1 16:25 37
하프타임 한번씩 일 힘들때마다 두통이 오는데 오늘 2알 먹었다능... 아트싸카 2 16:24 40
하프타임 이슈요즘 빅파이 박스 코바치치 0 16:23 51
하프타임 주변에 귀족론 펼치는 사람이 있는데 ㅋㅋ 포터마이클 3 16:20 41
하프타임 이런거 보면 안정된 직장이 있으면 적당한 지방 중소도시에서 사는게 나은것 같기도.. PleaseBuySonny 2 16:20 84
해외축구 토트넘 아마존에서 촬영한거 넷플릭스에서 볼수있나요? 파울로디발라 0 16:01 25
하프타임 저러면서 출산율 어쩌고 하는 게 ㅈㄴ 역겨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ple 3 16:00 93
하프타임 일상전 그저 이 지긋지긋한 월세 원룸이라도 탈출했으면 ㅠㅠㅠ 손승완 0 16:00 39
하프타임 아래 청약 당첨됬다고 글쓴 사람입니다.... 김모찌 12 15:48 160
12345 ... 4000